마유이

월본의 역대 천황
월본 국장.PNG
50대51대52대
에지스마유이사이치
마유이.png
瑪流理
마유이 | Mayui
월본 월본의 51대 천황 월본 국장.PNG
생년월일1994년 3월 26일
재위월본의 천황
2018년 11월 5일 ~ 2019년 2월 4일
연호세이카 正化
국적월본 월본
출생지월본 아소나카어용지 궁내청병원
학력황립전월본학습원
경력월본의 황태녀 (1994~2018)
월본의 왕위계승자(1994~2018)
가족아버지 에지스
배우자 구창모 (Eris부계)
휘하 총리4대 모창민
5대 육성준
서명마유이 서명.png
가상 속의 세계! 그리고 거기서 벌어지는 창작과 디자인! 그것으로 이루어지는 체제와 질서! 그것이 바로 월본입니다.

마유이 (瑪流理)월본의 51대 천황이다.

생애

1994년 3월 26일 월본 아소나카어용지 궁내청병원에서 황태녀로 태어났다. 당시 FIRST GIRL이라는 별명이 언론들에 의해 붙여졌는데, 이는 ToTV의 한 기자가 만들어 낸 별명이라고 한다. 그 뒤 초중고를 모두 황립전월본학습원 부속 학교에서 수료했고 2013년 황립전월본학습원에 입학해 지리학을 전공하였다. 어릴때부터 지도에 깊은 관심을 보였고, 그로 인하여 지리학을 선택하였다고 한다. 또한 대학 진학 중 일본의 대학에도 방문하여 잠시 교환학생으로 머무른 적도 있었다.

2017년 졸업 이후에는 행사 참석 등을 통하여 조용히 스캔들 없이 살다가, 2018년 아버지 에지스가 생전 퇴위를 발표함에 따라 왕위에 즉위하게 되었다. 2018년 11월 5일 월본 각계각층 인사와 시민들, 그리고 타국의 외교관 및 국가원수들이 참석한 황위계승식 및 즉위를 가졌으며, 11월 6일부터 월본 매니져직을 정식으로 인수받아 천황에 취임하여 업무를 시작하게 되었다. 그러나 다리에 심각한 수준의 골육증이 발견되어 투병을 하게 되었고, 건강 상의 문제로 왕위를 제대로 수행하지 못하겠다고 판단하여 3달만에 사이치에게 양위하게 된다.

사상

가상 세계 속의, 창작과 디자인에 입각한 체제와 질서

전체적으로 가상 국가라는 월본의 특성을 이용하여 자신의 이상향을 누구든지 실현시킬 수 있는 터로 가꾸는 것이 목표이다.

우선 아버지의 뜻을 받들어 월본을 가상 세계 속 창작의 터로 가꾸고자 하는 중이며, 가상이라는 점을 이용하여 마음대로 창작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을 살리고자 한다. 그 일환으로 황실 소속 설정 자유투고란을 통하여 자신이 생각하는 월본에 대해 누구나 자유롭게 공유하고 나눌 수 있게 하였다. 또한 지방자치제와 지방 설정의 동반을 통하여서도 설정의 창작을 구현하는 중이다.

창작 및 디자인에도 상당한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 월본이 발전한 원동력이 우수한 창작, 디자인 기술이라고 믿고 가상지도나 가상창작, 가상교통 등의 분야에 꾸준히 장기적으로 지원하고 직접 제작에도 나설 생각이다. 가상기업들에 대해서도 월본이 선진국으로 거듭나게 해 준 요소라고 생각하고 그들의 창작 의사를 존중하며 함께 동행하는 것이 목표이다.

정치는 활성화 되면 여러 국민의 목소리가 나오는 것이니 긍정적이라 생각하지만 과도한 정쟁은 좋지 않다는 의견이다. 경제는 시부사은행과 주식시장의 구축으로 더욱 체계화 할 생각이며, 계속 월본의 발전을 위한 전진의 선봉장으로서 노력할 것이다.

평가

아쉬운 3개월

3개월간 월본의 성장을 이끌었지만 투병으로 인해 빠르게 퇴임하게 된 불운의 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