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헬름

[[파일:]]
빌헴름
이름빌헬름
Wilhelm
출생년도1999/ 5 / 3
22세(한국나이)
출신가문비스마르크 16대손
거주지빈트 임시정부(망했다.) 소재 없다
부모알렉스톤 폰 비스마르크 향년 75세
이셀린 밴 브리튼 향년 71세
형제자매4남3남
신체186cm, 54kg, B형
직업국가원수
직위빈트 임시정부 지도자
성향중도
정당없음
경력아사달 공화국 대통령, 빈트제국 총리, 대부여국 외교부 장관, 바이마르 제국 총리 등등
소속세계관없음
국가빈트 임시정부(망함.)
소속빈트 임시정부(망함.)

생애

2016년

눈팅만 하다가 지루해서 퇴장했다.

2017년

아사달 공화국에서의 바보짓

2017년 12월, 초소형국민체에 관심을 가지던 시기, 아사달 공화국에 가입하여 활동을 시작한다. 초반 기업과 정당 활동을 병행하며 맞춤법도 맞추지 않는 바보짓만 하다가 또 다시 재미없어져서 탈주한다.

2018년

쿠로공화국

2018년 1월, 쿠로공화국에 가입되어있던 도중 유키가 애원하는 대통령 선거글을 읽고 호감이 가 대통령 선거에 출마하나, 이맹박의 친목질에 밀려 낙선하고 이맹박이 아무것도 안하고 쿠로 망하게만 놔두는 상황을 보고만 있을 수밖에 없게된다. 이것때문에 유키와 친해져 쿠로-소슈티 제국을 건국하는데 1등 공신이 된다.

빈트제국

갑작스러운 빈트제국 이바노프의 초대장 테러로 흥미가 생겨 빈트제국에 가입, 전제자유민주당을 창당한다. 하지만 얼마못가 빈트혁명당과 합당하고 공동대표로 활동한다. 그러던 도중 어쩌다보니 릴리에의 후임으로 국회의장이 되게 되고 어쩌다보니 빈트혁명당 당대표가 된다...(?) 그러다가 5월 4일, 힘러가 아무런 이유도 없이 반란을 일으키자 깜짝 놀라 5.4 시위를 벌이고 이에 위축이 된 힘러는 점차 힘을 잃어가다 이바노프가 돌아오고 숙청된다. 이후 빈트 영웅으로 급부상하게 되자 공석채우기용으로 총리가 되고 여러 일을 하다가 물러난 후 정치에 힘을 쓰게 된다. 그러다가 할 일이 없어져 지루해지게 되고 또 다시 탈퇴한다. 그러다 빈트제국이 망했다는 소리를 듣고 마르코 주도의 빈트제국난민에 합류한다.

러시아 연방

러시아 연방에서의 활동은 순조로 웠다. 빠른 속도로 정통성을 확보하고 문스타에 대적할 정도의 세를 불리게 된다. 그리고 바실리가 물러나고 새 황제를 뽑기 위한 선거에서 문스타와 치열한 대결을 펼치게 되고 4표 차이로 선거에서 승리하게 된다. 그러나 아나톨리의 병크로 재투표가 시작되고 아쉽게 한 표 차이로 패배하며 러시아 연방의 황제 자리에 앉는 것에는 실패하게 된다. 그러다가 또 지루해져서 탈주한다.(몇번을 지루해하는거야!!)

2019년

이바노프 기사단국

가국에 재미를 잃어가던 2019년 초, 이바노프가 복귀했다는 뜻밖의 소식을 듣게 되고 복귀하게 된다.(이바노프는 2018년 11월에 복귀했다. 미안하다.) 초반 기세등등하게 복귀하여 태초 4대 가문의 수장 중 하나로써 활동하다가 가문이 개망하고 탈주한다. 그러다가 이바노프 기사단국이 망했다는 소식을 듣고 복귀한다.

빈트 임시정부

이바노프 기사단국이 망했다는 소식을 듣고 빈트에 갔으나 때는 이미 늦었었다. 정통성없는 이맹박이 집권한 상태였고, 당시로썬 할 수 있는 일이 없었다. 그러던 도중 검은 셔츠단이라는 아이디어가 떠오르고 검은 셔츠단을 구성하여 아무도 없던 이바노프 기사단국에 빈트제국의 재건국을 주장하게 된다. 그리고 커먼웰스 산하로 빈트 임시정부를 수립하는 둥 승승장구하지만 얼마못가 마르코에게 숙청. 현재는 빈트 임시정부 카톡지부에서 활동 중이다. 그리고 이것보다 더 활동은 많았지만 적기가 귀찮으므로 중요한 것만 넣었다. 최근 이바노프가 복귀하며 지금은 빈트유민위원회가 되었다.

이후

극동제국을 운영 중이었다. 하지만 아주 대차게 말아먹고 탈뽕한다. 이후 1년 가까이 활동이 없다가 2020년 12월에 다시 돌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