옌시산

UVN logo white.png 가상국제연합 사무총장
제59대
Poutine
제60대
옌시산
예정
UVN logo.png 가상국제연합 사무부총장
제11대
댄비
제12대
옌시산
제13대
헌터
제60대 가상국제연합 사무총장 당선인
옌시산
Yan Xi Shan
옌시산.jpg
가국입문
2021년 9월 14일(카페 가입)
2021년 9월 14일(UVN)
현직
제60대 가상국제연합 사무총장 당선인
약력
제12대 가상국제연합 사무부총장 (댄비 행정부)
제60대 가상국제연합 사무총장

개요

옌시산(2021.09.14~)은 가상국제연합에서 오스만제국의 연재를 하는 사람이다.

행적

2021년

2021년 9월 14일에 어쩌다 둘러본 추천카페에 국련이 있어서 흥미를 느끼고 옌시산이라는 닉네임으로 가입했다.이때 처음 한 국가는 중화민국이었으며,당시 중국 부연이던 릴리벳(현재닉 다은)과 지속적으로 충돌하다가 중화민국을 포기하고 인도로 갔다.그러면서 TSMC기업을 연재했다.하지만 그때 인도제국을 하다가 왜그랬는지 공산정권으로 바꿔 미국에게 제제를 먹자 또 인도에서 도망쳤다.그 후 포르투-브라질을 하다가 국신한지 하루만에 타의에 의해 탈퇴했으나,다음날 다시 복귀했다.그런뒤 알 무탄나 이라크,헝가리 왕국을 연재했다.

2022년

헝가리 왕국을 하던 중, Good이라는 닉네임으로 부계를 써서 오스만 제국 국가신청을 한게 발각되었고 결국 본계는 탈퇴시키고 부계로 다시 활동하였다.그때 오스만제국을 국신했고,그후 오스만 코퍼레이션도 연재했다.그러나 모종의 이유로 오스만 코퍼레이션을 접고 기업관에서 영구퇴출 당했다.현재 오스만제국을 연재중이다

2023년

오스만 제국을 하고 있었으며 더불어 오스만 제국의 정치모의전화도 이루어냈다.하지만 술 팔던 독일의 외무장관보다 외교를 못해서 그리스와 전쟁할 때 모든 걸 말아먹었다.여기까지다.

평가

긍정적 평가

그나마 오스만 정치모의전을 잘 운영하고 있다.

부정적 평가

다혈질이다.키배뜨다가 혼자 빡칠 때도 많고 그걸 채팅으로 표출하는 것도 몇번 있었다.

다른 유저와의 사이

최근 들어서 갈등이 있는 편.싸웠다가 아직 화해나 사과는 안했다.

논란 및 사건

• 헝가리 왕국을 연재중이면서 부계로 오스만제국을 국신했다.그 이후 헝가리 왕국을 연재하던 본계는 탈퇴시켰다.이 일로 회원투표에 까지 붙여졌으나 다행히 경고만 받고 처벌은 면하였다.
• 당시에 있던 기업관 대한국/미국 전환건으로 청아 경제부 장관과 다툰적이 있었다.당시 오스만 코퍼레이션을 연재중이었는데 기업관이 대한국과 미국으로 전환되면 오스만 코퍼레이션은 어떻게 하냐고 따졌었다.그 후 한번 퇴출되었으나 풀렸었다.하지만 채팅방에서 했던 말로 다시 영구 퇴출 당하였었다.다만 현재는 다시 복귀했고 관계도 다시 회복한 상태

여담

우익테스트를 해보자 파시즘 100%에 나치즘 99%으로 나온 전적이 있다.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