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SRCM 캄틀보

Suiseiseki (토론)그나마 캄틀보와 공항희망돌로 개그칠때가 가국련 마지막 전성기로 그 불꽃을 태울때라고 생각한다. 결국 그를 전관 제명시키면서 가국련은 인재를 몰라보고 내친것이다. 저때 나, 정머싱, 1총괄하던 묘야만이 그의 진가를 알아보았다. 그리고 그의 제명에 앞장섰던 캔디만이 인재보는 눈이 심히 장식과 같다는것을 증명하고야 말았고 이후 3관이 침체하자 뻔뻔스럽게도 3천리 제명해제를 주장하며 재영입을 추진하였으니 참으로 개탄할일이다.

Suiseiseki (토론)사실 삼천리 사태로 인하여 우리는 동족혐오 혹은 잼적잼(잼의 적은 잼)은 과학임을 알게되었을 뿐이다.

아무튼 간에 우리는 묻는다. 마다가스카르(초대새글왕), 캔온(1차지중해), 인재앙(인니전쟁), 멋쟁이&펄서(2차지중해, 파시스탄 드립), 지노씌(이란자국민 100만학살 드립), 삼천리(공항희망돌, 캄틀보) 열사로 그 계보를 타고 내려오며 국련의 글잰을 책임진 새글왕 열사들은 지금다 어디로 갔는가?

까이다 탈뽕하거나 연재 엄두도 못내고 설정성애자로 변절하지 않았는가? 모두다 그립습니다.부디 돌아오소서.그리고 우리들의 빅잼 꿀잼 팝콘을 선사하여 주시옵소서. 간절히 비나이다.

Suiseiseki (토론)농담성 서술이니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진 마시길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