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미르 왕국 철도환경

Flag of Hanulmir.png
주의. 이 문서는 하늘미르 왕국 관련 공식 설정입니다.

이 문서는 하늘미르 왕국과 관련한 설정이므로 무단 수정은 반달 행위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설정을 변경하기 위해서는 하늘미르 왕국 법령가이드라인을 준수하여 절차에 따라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본 문서의 내용은 가상이며 현실과는 무관합니다.

철도

하늘미르의 철도는 일반궤를 중심으로 돌아가며, 지하철 또한 일반궤를 사용한다.하늘미르 철도의 일반 요금은 한화 3000원이며, 이는 다른 가국에 비해 싸다.하늘미르의 철도노선이 약간 작아보여도 인구수에 비해 굉장히 높은 편에 속한다. 비록 열차지연 과 늦은 공사가 비판받아야 할 점 이지만. 새로지어지는 역사나 고속화 정도, 현실과 맞는 정되 신차도입은 꽤 손꼽히는 수준이다. 요즈음 역사를 보면 유리궁전이 각 지역마다 지여지고 있으며, 내구연한이 도래한 열차들은 철도박물관이나 고물이 되어가고 있는 실정이다.

또한 하늘미르의 철도차량은 조화롭게 이어져 있다. 하늘미르 100형 하늘미르 200형 하늘미르 300형 은 디젤이며,하늘미르 1000형 하늘미르 2000형은 준 고속열차이다.

하늘미르 여객 사항

하늘미르의 주요 업무는 사람을 운송하는 데에 있다.

하늘미르의 주요 철도 노선

북남선 (북남 통행선)
토사선 (토르플-사가비노 선)

하늘미르의 주요 철도 운행 기업(기관)

하늘미르 철도청
칼리아리 메트로

하늘미르의 철도 주요사항

하늘미르 철도는 약600km의 광할한 노선과 하루 약50만을 나르는 거대한 철도 노선이다. (지하철 비포함)

화물철도

아쉽게도 화물열차는 잘 돌아가지 않는다. 다만 화물열차는 컨테이너 수송,냉영과 화물을 수송한다. 주요 취급역은 칼리알리역, 소고소역 , 생 안키오코역

모자란 예산

철도를 지을 때에는 돈이 많이 들어가기때문에, 책정되는 유산이 중요하다. 허나,예산 자체가 돈이 별로 없어서(...)절대 하늘미르에 철철도가 다 깔아질 일은 없을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