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ntryballz Inc.

Countryballz Inc.
컨트리볼 주식회사
Logo1.png
슬로건Be Happy With People.
창립2018년 8월 5일
창업주하파
대표이사하파
규모중견기업
유형다국적 기업
국가대부여국 대부여국
외국하늘미르왕국 하늘미르왕국
업종일러스트, 디자인, 건설, 주식
자본금300 UND, 10000 HMD[1]

개요

2018년 8월 5일에 창립된 기업으로, 업종은 일러스트, 디자인, 건설, 주식이며 현재 컨트리볼[2] 제작과 일러스트, 디자인에 몰두하고 있다. 2020년 1월 21일에 Art 그룹과 계약체결, 소속 계열사로 합류함과 동시에 마인크래프트 건축업에도 투자하기 시작하였다.

역사

2018년 7월 당시 하파는 컨트리볼을 이용해 가상국가의 활동을 늘려나가려 시도하는 동시에 무료로 컨트리볼 제작신청을 받았다. 그러다 당시 앨런제국 황제인 헤르만에게 일정금액을 지원해주는 대신 정기웹툰연재를 제안받았다. 하파는 흔쾌히 수락한 뒤 웹툰 1편을 연재한다. 사람들의 반응이 호의적이자, 헤르만 황제는 기업설립을 제의한다. 처음에는 경영능력이 부족해 보류하였으나 곧 컨트리볼이 혁신적인 콘텐츠라 깨닫고 2018년 8월 5일에 앨런제국을 본사로 컨트리볼 주식회사를 설립한다.

설립 초기 당시에는 사회봉사를 목적으로 컨트리볼 캐릭터 제작을 모두 무료로 진행해주었으나 자금난 문제가 점차 심화되자 2개월마다 신청을 접수한 후 제작하게 되었다. 추후에 로고, 카페디자인, 3D 인트로 제작도 상품 목록에 추가하였다. 가격은 3~5 운드.[3]

대부여국

대부여국 대부여국 컨트리볼 오피스 본사
미완공
Logo1.png

하늘미르

하늘미르왕국 하늘미르왕국 컨트리볼 오피스
Conbuilding1.png
Logo1.png

슬로건

Be happy with people. 사람들과 함께 행복하라.

설립 당시 봉사정신으로 사람들과 다함께 행복하게 살아가자는 말을 바탕으로 슬로건을 위와 같이 지정하였다.

계열사

마인크래프트 내 건설업 계열사이다.

백화점 계열사이다.

  1. 2020. 6. 10. 기준 자본금.
  2. 폴란드볼 이라고도 하며, 약간 찌그러진 공 모양에 여러 색깔이나 국기를 넣어 그리는 일종의 캐릭터이다.
  3. 다른 기업에 비하면 매우 저렴하였다. 물론 그만큼 퀄리티는 떨어지는 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