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냥"의 두 판 사이의 차이

37번째 줄: 37번째 줄:
 
그리고 저와 언쟁을 통해 상처받은 분들 모두 심심한 사과 드립니다. 그간 제 행동은 모두 어리석었습니다.
 
그리고 저와 언쟁을 통해 상처받은 분들 모두 심심한 사과 드립니다. 그간 제 행동은 모두 어리석었습니다.
 
모두 편안하시길 바랍니다.
 
모두 편안하시길 바랍니다.
 +
 +
|2022.08.01 ~ 2022.11.07 - 이냥}}
  
 
== 평가 ==
 
== 평가 ==

2022년 11월 7일 (월) 01:01 판

가상국가 대영제국
2이냥.jpg
𝐋𝐞𝐞𝐍𝐲𝐚𝐧𝐠
이름이냥
𝗟𝗲𝗲𝗡𝘆𝗮𝗻𝗴
출생년도2022 / 08 / 01
17세
부모??? ??
?? ??세
배우자X
자녀X
신체168cm, 51kg
직업X
정당영국신당
재산불명
경력전 1대 선진민주당 당대표
전 2대 노동당 당대표
전 17대 법무부장관
전 법무법인 라코 소속 변호사
전 17대 하원의장
전 벨파스트 하원의원
소속
주요국대영제국

개요

영국의 정치인이다.

생애

영국신당에 태어나자마자 입당하였다.
곧바로 19대 총선에 출마하였다.

라인코리아와 런던에서 맞붙었으나, 단 4표차이로 낙선하였다.

올해 안에 다우닝가 입성이 목표라고 한다.
그러나 2022년 11월 7일 부로 활동종료를 선언했다

제가 그간 영국에 있으면서 피해를 본 많은 분들께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그동안 있었던 일들에 대해 정말 많은 죄책감을 느낍니다.

그리고 저와 언쟁을 통해 상처받은 분들 모두 심심한 사과 드립니다. 그간 제 행동은 모두 어리석었습니다.
모두 편안하시길 바랍니다.

— 2022.08.01 ~ 2022.11.07 - 이냥

평가

�당지도층, 장관 등 주요 고위직에 앉아 평가가 좋으나, 쉽게 나가는 멘탈이 지적받는다.
또한 정치에 소질이 없다는 비판이 있기도 하다.

어록

"줘도 못먹는건 겸손이 아니라 병신이다."
— 이냥
" 정치 안해요. 제가 안해요. 이건 내 문제니까 내가 안하는거요 누가 날 강제로 시킨다는거요. "
— 이냥, 하원의장 당시 기자회견에서
"국민의 뜻이라는 이름으로 자신의 모든 행동이 용서받을 순 없는겁니다. 정치인은 국민의 지지를 얻지 못하는 순간 정치인이 아닙니다. 지나가는 개보다도 못하는 존재가 되는거죠"
— 이냥
"진정한 친구라 생각될지라도 함부로 자신의 속마음을 들키지 마라.

그러나 사람들이 이해하도록 분명하게 말해라.”

— 이냥
"윤석열은 정치도 못하는데 자신이 원로인척, 자신이 미래를 이끌 정치인인척 하는 무능한 존재이다. 본인의 방도 관리 못해서 테러맞은 주제에 어딜 영국을 이끈다는 것인가. 영국도 자신의 방처럼 터트리려 이끄는 것이라면 그건 매우 잘할 것이라고 인정한다."
— 이냥

주변인들과의 관계

청설모 : 가장 친밀한 친구 관계이다.
영국에서 유일하게 자신의 속을 가리지 않고 터놓을 수 있는 관계이다. 가장 호감형이다.

개빈 : 하원의장 시절 싸웠다. 하지만 아이든 내각에서 내각 인원으로 보고 카문에서도 보는 등 관계가 처음보다는 많이 개선된 듯 하다. 이냥은 개빈과 서로 친하다고 생각한다. (개빈은 모르지만)

루이스 : 스트레스 심할땐 반말을 하거나 욕을 깐다. 아직 루이스와 말을 깐적은 없지만 서로 가끔 존댓말을 하다가도 반말을 까기도 한다. 왕실을 지나치게 보호만 하는 온실이다.

지미 카터 : 동갑 친구이다. 가끔 카터가 영국에서 간첩 역할을 하더라도 조금 멀어지려다가도 다시 가깝게 가는 편이다. 정치에 입문할 수 있게 계기를 준 사람이다.

테리사 메이 : 정치, 인생 멘토. 고민을 상담하러 자주 이야기하나, 가끔 장난인지 진담인지 모를 선넘음으로 가끔 불편해한다.

윤석열 : 전 보수민주당 시절에 당대표 선거에서 부정청탁을 저질러 매우 부정적으로 생각한다. 거기에 대영제국의 형법 외 2가지의 법률을 윤석열의 방인 독일 제국에 복붙해서 사용해놓고 그에 맞는 형벌을 받지도 않아 매우 싫어한다. 특히 가장 극혐하는 행위는 박쥐 짓이며, 민간인 디보에게 휘말려 영국 왕실과 맺은 조약조차 막 파기 이야기도 나오는 상황이니 긍정적으로 볼 수가 없다. 그리고, 18대 총선에서 정계은퇴 와 마지막 총선임을 총 5회 넘게 발언하였으나 약속을 지키지 않고 " 농담 " 이라고 말을 하여 덮으려다 테레사 메이와 함께 시위로 윤석열을 정치 은퇴 시켰다.
그러나 윤석열은 미합중국에서 " 자신은 정계은퇴가 아니라 쫓겨난 것 " 이라고 말하기도 하였고, 12월에 온다고 말하였으나 고작 2주 조금 지나서 정계에 재복귀하며 카디프 의원직에 당선된 윤석열을 쓰레기보다 못하게 보고있다.

아템 : 응애다. 하는 짓은 동년배같은데 응애다.

윌리엄 : 모자라지만 착한애다. 근데 모자란걸 내세워서 나쁘다고 보기도 한다. 한마디로 등신이다.

소속 정당

소속기간비고
무소속2022.8정계 입문
보수민주당2022.8입당
무소속2022.8탈당
진보당2022.9창당
노동당2022.9합당
선진민주당2022.9합당
무소속2022.9정계은퇴
영국신당2022.10정례복귀

선거 이력

연도선거 종류소속 정당득표수 (득표율)당선 여부비고
2
0
2
2
영국 17대 총선보수민주당19 (55.8%)
당선초선
2
0
2
2
영국 19대 총선영국신당14(43.75%)낙선

여담

- 놀랍게도 여성이다. 하워드 가문의 첫 딸이다.

- 쉽게 말을 까는 것으로 유명하다. 할머니인 테리사 메이 전 총리와도 말을 텄다.

- 의원들과 다툼이 잦다. 특히 윤석열과 트러블이 잦은 것으로 유명하다.

- 17살에 결혼하여, 19살에 임신을 하고 만다. 여담으로, 남편은 성인이다.

- 현실의 모든 정치인을 혐오한다. 카국에선 친목으로 가는 정치인을 혐오하는 편이다.

- 윤석열과 디보를 매우 혐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