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리히 델프트

마라우타 인민연방 국장.png 주의!!! 이 문서는 마라우타 인민연방 관련 공식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마라우타 인민연방이 제작한 마라우타 인민연방 관련 공식 문서이기 때문에 함부로 편집을 시도하시면 반달행위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가능하면 토론 기능을 이용해주시길 바라며, 오류 및 오타 교정이라도 꼭 수정여부를 마라우타 인민연방에게 물어봐주십시오. 본 문서는 가상국가와 관계된 것으로 현실과는 무관하며, 일부 내용이 현실과 다를 수 있습니다.
에리히 델프트
Erich Delft
출생1941년 7월 9일(1941-07-09) (82세)
마라우타 인민연방 마라우타 인민연방 부탄주
성별모듈:Wikidata 622번째 줄에서 Lua 오류: attempt to index field 'wikibase' (a nil value).
국적마라우타 인민연방 마라우타 인민연방
학력베를린 훔볼트대학 사학 석사
경력前 임시 인민대표자회의 의장
前 정치국 상임위원 출신
現 티베트 지역배당 정무위원
마라우타 인민연방 정무위원장
인민당 당서기장
인민당 중앙군사위원회 위원장
직업마라우타 인민연방 정무위원장, 정치인
소속인민의 사회당
종교천주교
배우자이하정
기타나탄 마샤 CPC

에리히 델프트(Erich Delft, 1941년 7월 9일 ~ )는 마라우타 인민연방 정치인이며, 마라우타 인민연방 정무위원장이다. 인민의 사회당 당 서기장이며, 인민의 사회당 중앙군사위원회 위원장이다.

에리히 델프트는 1941년 7월 9일 마라우타 인민연방 부탄주에서 출생하였고 부탄으로 파견된 독일(프로이센 공화국) 외교관 아버지와 부탄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다. 제2공화정인 마라우타 연방에서 오적동 대통령이 자진 사임한 후 사실상 무정부 상태가 지속되자 에리히 델프트는 인민의 사회당을 조직하여 당서기장으로서 활동하였다. 인민 총궐기 대회 개최를 통해 제3공화정인 마라우타 인민연방 새 정부를 수립하였다. 에리히 델프트는 이후 헌법 제정 이전까지 임시 인민대표자회의 의장을 역임하였다. 2018년 9월 30일 헌법 제정 이후 정식으로 초대 마라우타 인민연방 정무위원장에 취임하였다.

학력

프로이센 공화국 프로이센 공화국 베를린 훔볼트대학 사학 석사

경력

마치 새벽의 어둠 속에서 방황하는 이 나라를 일깨우기 위한 것입니다.
— 에리히 델프트 (인민 총궐기 대회에서)
인민이란 계급적·민족적 모순을 안고 있는 존재이면서 그것을 극복해 나가는 주체이다.
—  에리히 델프트
이념은 목적일 뿐이다.
—  에리히 델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