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한

이시한
이시한.jpg
이름이시한
영문Yee Sihan
나이미상(설정상 26)
국적한빛민주공화국 한빛민주공화국
주요
분야
법무, 행정, 사법

이시한(영어: Yee Sihan)은 2014년 유사카국으로 입문하여 2016년 밴드가국을 거쳐 2018년 카페가국에 오게 된 가국인이다.

행적

~ 밴드가국(2018)

이시한은 카카오그룹에서부터 시작했었다. 2014년 카카오그룹에서 해킹그룹 Anonymous를 자처해 활동바보같은짓을 했었다. 이후 2016년 밴드로 넘어가 수도방위사령부라는 군대멤놀을 만들어 운영한다. 그러던 중 Lee[1]를 만나 군대멤놀을 더욱 전문적으로 하게 되고, 힌덴과도 만나게 되어 밴드UN 국제검찰청 특별수사1부 수사1과에 배정받아 검사직을 수행, 이후 검찰청 대 개편을 통해 검사들을 전원 해고해 힌덴과 단 둘이서 운영하였다. 그 후 Lee를 몰아내려고 다양한 죄를 엮었으나 당시 Lee는 군대멤놀을 통해 다양한 세력들과 관계를 맺어 막강한 상태였고, 결국 재판 도중 힌덴과 함께 검찰청 자체가 몰락하게 된다. 이후 잠수를 타다가 2017년 다시 복귀하여 힌덴과 함께 검찰청을 재설립해 부검찰총장직을 맡고, 백승도, 휘율 등 다양한 검사들을 양성했다. 그리고 Lee의 횡포가 더욱 거세지자 다시한번 Lee를 몰아내려고 시도, 성공하여 Lee는 '혈압약을 먹고 사망'했다는 설[2]과 함께 사라지고, 밴드UN의 평화를 지켜냈다.

이후 2017년 말에 사퇴하여 2018년에 복귀하니 신국구국 대립으로 밴드가 복잡해져있어서 또다시 검찰청을 설립하여 검찰총장직을 수행했다. 그러다 직책을 위임하고 공안1부 부장검사로 내려가 활동하다가 다시뭐야이게 검찰총장직을 받고나서 카페로 넘어간다.

카페가국(2018) ~

처음으로는 대부여국에 가입하고, 두번째로는 가상국제연합에 가입했다. 둘기와 친분을 쌓고 연합중앙관리부 9급주사에 임용되어 다양한 활동을 통해 법무국을 배정받았다. 이후 국제외교부 밴드소통위원[3](7급)까지 활동하더니 연합중앙관리부 부장직[4]에 오르게 된다. 하지만 이후 일련의 사건들로 인해 차장으로 내려가게 되고, 결국 사퇴하여 앨런제국에서 메인으로 활동하다 다시 입법부 의장직을 달고 활동하게 된다. 그리고 델마르코 사무총장 밑에서 부사무총장직까지 역임하였으며, 탈뽕사실 휴뽕했다 돌아와 국제언론부 부장, 연합중앙관리부 차장직을 수행하고 있다. 이시한의 탈뽕은 끝이 없다는 설과 함께 또다시 탈뽕했다 돌아와 현재 연합중앙관리부장직을 맡았다, 다시 사직하였다. [5] 그의 휴뽕은 또 다시 학업을 목적으로 시작된듯 하다.

기타

이시한은 해커집단 (Anonymous)에 가입해 해킹툴을 이용해 아이피를 따고, 상대방의 핑을 조작하는등 악랄한 짓을 배웠으나, 주로 카카오 그룹끼리의 전쟁에는 구경만 했었다. 주로 심부름꾼, 말을 대리로 전달하는 등의 행동을 하였고, 카카오 그룹에서의 경찰, 군인 이라는 맴버놀이같은 체계를 세웠다. 더불어 메이플스토리 그룹등 다양한 활동을 해왔다. 밴드에서는 리를 몰아내기 위하여 다양한 검찰활동을 하여, 국가별로 법무부 장관직을 하였으며,[6]법무부리와 관련된 인물을 모조리 기소 및 구속하려고 노력하였다. 그 이후 카페로 와서 둘기와 친해지는둥 하연우 정권에 의하여 취임에 성공하였다 더불어 다양한 나라에 방문하여 법무부 장관직을 역임하였다.

업적

다양한것을 하였다. 주로 카카오 그룹에서는 경찰, 군인의 관계와 의의, 체계와 하는일에 대하여 알려주고, 군인의 꿈을 키울수 있도록 사람들을 양성하였다. 네이버 밴드에서는 주로 검찰, 법무계열에 능통하여 다양한 뿌리를 내렸다. 타 국가들중 억울하게 재판받아 변호인이 없는 사람들에게는 무료변호를 해주고, 적당한 논리로 리를 몰아내고, 법무계열 후계자들을 양성, 밴드에 법무부, 사법부 열풍을 불어오게하였다.

네이버 카페에서는 주로 연합중앙관리부를 선호하여, 의견조율, 서포터 역할을 하였으며, 다양한 사태들을 진정시켰다. (경동사태, 권력 남용사건) 각 국의 법률을 써주고 운드를 받거나, 무료봉사를 하여 다른 국가에서도 은근 선호도가높았다. 그 돈으로 괜찮은 회사를 설립하였으나, 회사의 부진, 잠수로 손해를 기록해 폐쇄하였다. 현재도 각 국에서 업적을 써 내려가는중이다.

오점

태만과 무지, 주변사람들에게 좀더 잘 해주지 못하는것과, 경영에 있어서 허점을 보였다. 주로 일반화의 오류를 자주 저지르는 경향이 있었는데, 이수인을 만나고 나서부터는 고쳐나갔다.

경력

이시한은 주로 법무, 행정 관련 경력이 많다.

카카오그룹

마인크래프트 서버관리자
수도방위사령부 총사령관
국제주둔군 총사령관
국제 경찰청 경찰총장
국제 경찰청 형사 1팀 팀장
국제 검찰청 공안 3부 공안과 검사
국제검찰청 사무국 집행1과 직원

밴드

대영 법무부장관
대영 검찰청장
대영 사법재판소장
독일 사법재판소장
독일 법무부장관
UN 법무부장관
UN 법무부차관
UN 법무부장
UN 법무차장
UN 법무위원
UN 상임이사
UN 국제주둔군 참모
UN 사법재판소장
UN 사법재판소 재판관
UN 국제검찰청 특별수사1부 수사1과 검사
UN 국제검찰청 공안1부 공안과 부장검사
UN 국제검찰청 부검찰총장
UN 국제검찰청 검찰총장
UN 국제경찰청 경찰청장
UN 국제경찰청 부경찰청장
프랑스 부통령
이외 국가별 변호사직 수임 및 변호업무 진행
개별국가 소속 법무부 장관직 생략

카페

UVN 연합중앙관리부 공동세계관운영기구 (7급 주사보)
UVN 연합중앙관리부 법무국 직원 (7급 주사보) ×2
UVN 연합중앙관리부 차장 (4급 서기관) ×2
UVN 연합중앙관리부 부장 (3급 부이사관) x2
UVN 국제외교부 밴드소통위원회 위원 (6급주사)
UVN 입법부 의장 (1급 관리관)
UVN 사무총장실 비서실장 (4급 부이사관)
UVN 사무총장실 사무부총장 (2급 이사관)
UVN 국제외교부 차장 (4급 서기관)
UVN 언론부 부장 (3급 부이사관)
UVN 교육부 부장 (3급 부이사관)
대부여국 법무부장관
앨런제국 선전위원회 위원장
앨런제국 법무부장관 겸 제2 부총리
하늘미르 왕국 최고재판소
이외 개별국가 법무부 장관, 재판관직 생략

부가설명

다양한 경력을 역임해오며 카카오 그룹시절에는 주로 피델과 어울려 다녔으며, 밴드에서는 힌덴(한정모)이 사법, 법무 계열을 발달시켜줬으며 유시민(힌정모)이 행정 계열을 발달시켜줬고, 리가 군부 계열을 발달시켜 주었다.

네이버 카페에서는 주로 둘기, 이수인 등이 법무, 사법 계열의 발달을 촉구시켜 줬으며, 축구신이 군사 계열, 하은우가 기회를 줬으며, 정의화가 철학 계열 (명언)의 발달에 기여를 했다. 본초는 물리 계열의 이해를 돕고 이맹박은 교훈을 주며, 다양한 직책을 체험하게 해줬다.

글마무리

주로 이시한은 법무와, 사법, 행정계열만 파다보니 다른 계열은 취약하며, 논리가 약간 떨어지기도 하지만 사람은 착하다. 현생에서는 이과생이며, 밴드, 카페 사람들에게는 칭송이 자자하다. 주로 주변사람 복이 좋기도 하고 나름 운이 잘 받는다. 다양한 직책을 통해 교훈을 얻기도 한다. 이시한 그는 사람들에게 좋은사람으로 기억되는 중이다.

  1. '리'가 풀네임이라고 한다. 밴드계 사람이라 카페계는 잘 모를거라고.
  2. 본인이 작성한 설정은 아니기 때문에 '설'이라고 표현한 듯 함.
  3. 현재는 밴드 관련 직책은 밴드출신자를 임용할 수 없다.
  4. 최연소, 최단기간
  5. 윤정한 내각때 정대성 사무부총장에 의해 임용된 모양이다.
  6. 이때 밴드에 '밴드 가국들의 법무, UN의 법무는 전부 이시한이 처리한다'는 이야기까지 있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