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 연합

마라우타 인민연방 국장.png 주의!!! 이 문서는 마라우타 인민연방 관련 공식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마라우타 인민연방이 제작한 마라우타 인민연방 관련 공식 문서이기 때문에 함부로 편집을 시도하시면 반달행위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가능하면 토론 기능을 이용해주시길 바라며, 오류 및 오타 교정이라도 꼭 수정여부를 마라우타 인민연방에게 물어봐주십시오. 본 문서는 가상국가와 관계된 것으로 현실과는 무관하며, 일부 내용이 현실과 다를 수 있습니다.
창연합.png 주의. 이 문서는 창 연합 관련 공식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창 연합이 제작한 창 연합 관련 공식 문서이기 때문에 함부로 편집을 시도하시면 반달행위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오류 및 오타 교정이라도 꼭 수정여부를 마라우타 인민연방에게 물어봐주십시오. 본 문서는 가상국가와 관계된 것으로 현실과는 무관함을 알려드립니다.
창 연합 (전략적 방어와 경제 자문 보호구 연합)
영어: Strategic Protect and Economic Advisory Reserve (S.P.E.A.R)
창연합.png
창 연합기
표어(아직 정해진 바가 없다.)
United Nations Members.svg
수도마라우타 인민연방 마라우타 인민연방 네팔주 카드만두특별자치시 (창 연합 본부)
정치
의장마라우타 인민연방 마라우타 인민연방 에리히 델프트
역사
가맹국마라우타 인민연방 마라우타 인민연방
틀:나라자료 베트남 사회주의공화국
틀:나라자료 스리랑카 민주사회주의공화국
에르체이 공화국 에르체이 공화국
틀:나라자료 이스라엘 대공국
틀:나라자료 동 투르키스탄 공화국
 • 창설2018년 6월 17일
인문
공용어영어

창 연합(영어: Strategic Protect and Economic Advisory Reserve (S.P.E.A.R))의 정식 명칭은 전략적 방어와 경제 자문 보호구 연합이다. 경제와 안보와 관련한 국가 공동체이다. 초대 창 연합 가맹국은 마라우타 인민연방, 베트남 사회주의공화국, 스리랑카 민주사회주의공화국, 에르체이 공화국, 이스라엘 대공국, 동 투르키스탄 공화국이다.

배경

가맹국

연혁

기능

상징

창연합.png


창 연합의 연합기는 두개의 창은 각각 경제와 안보를 상징하며, 가운데 지구본은 국제 공동체를 상징한다.
경제와 안보 문제를 창연합 가맹국은 공동으로 협력하여 해결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

조직

조직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