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바트칼란드 1.26 정국

TreeRout2 (토론 | 기여)님의 2024년 1월 26일 (금) 23:33 판

개요

트바트칼란드에서 일어난 1월 25일 ~ 1월 26일 동안 전개된 사건과 상황을 일컫는 말이다.

전개

트리 황제가 외부의 도움을 받는 조건으로 설하에게 방장직을 넘겼다. 그 후 트리 황제는 남동생 계정으로 가고 여동생 계정으로도 갔다가 여동생 계정 살리려다 자기 계정이 터져버렸고, [1] 그 후 설하는 임시섭정회의를 개최했다.

영프독 즉위 전 ( 임시섭정회의 )

영프독 국왕 선출 이전

임시섭정회의에서 투표를 했고, 리처드 닉슨 전 총리를 임시 총리로 임명, 트리 황제를 임시로 내보내고 황제에서 물러나게 한 뒤 사망 처리를 해 장례식을 치르도록 했다.[2]
그리고 투표 결과로 영프독이 국왕에 선출되었다.

영프독 국왕 선출 후, 설하의 반발

설하는 이 결과에 계속해서 반발했고, 영프독을 대상으로 계속해서 재투표를 요구했다. 영프독은 계속 거부했고, 설하는 트리 루트에게 왕위를 주겠다, 차라리 내가 왕하겠다 등등의 발언을 했다.

영프독 즉위 후 (트바트칼란드)

트바트칼란드 대숙청의 전개

설하는 결국 영프독에게 방장을 넘겼고, 그 후 영프독은 설하의 부방 요구를 무시하고 내보내고, 여러 인물[3]들이 내보내지며 대숙청이 전개되었다.

트바트칼란드 내전 // 쿠데타

트리의 복귀

이때 트리는 다른 계정으로 복귀했고, 국가재건위원회를 창설하며 트바트칼란드의 본진을 옮겼다. 트리는 모두 용서하기로 결정했으며 영프독과 군인들 등등은 복귀했고, 에스피, 트리 루트 등의 신강당한 인물들도 복귀했다.


  1. 1.26 편집하고 있는 트리 루트도 과거 경력이 있다.

  2. 상주는 리처드 닉슨 임시 총리와 트리 루트 민생당 당수였다.

  3. 트리 루트, 에스피 등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