룬트슈테트

프잔총리기간략.jpeg
프잔티움 총리
[ 펼치기 · 접기 ]
대행 초대 제2대 제3대
캐탈린 룬트 퍼픽 무덕이
제4대 대행 제5대 제6대
은하예 캐탈린 캐탈린 -
황제 · 황후 · 태자 · 섭관
초대 신성로마제국 수상
게르트 폰 룬트슈테트

Gerd Von Rudstedt
게르트 폰 룬트슈테트.jpg
성별

출생일
1875. 12. 12
출생지
독일 제4제국 함부르크
별명
룬트
경력
남독일공화국 통일부 장관

독일 제4제국 국방장관
스웨덴제국 국방장관
스웨덴제국 국방군총사령관
(전)스위스 국방장관
(전)크로스 영국 국방장관
유엔 부사무총장
러시아제국 키예프 국가두마 의원
러시아제국 외무대신
프로이센 사회주의 연합제국 육군총사령관
대영제국 제79대 (전)총리
유일무이한 익스테딕 공화국 국방청장
신성로마제국 초대 수상

직업
정치인, 군인
병역
장교 (현역)
소속
무소속
종교
기독교
상훈
독일 제4제국 1급 무공훈장

러시아 제국 지미 카터 제정훈장
신성로마제국(독일제4제국)제국 정치훈장 1급

가족
[ 펼치기 · 접기 ]
부모
없음
자녀
유다르 카를, 램지 M 카릏
배우자
아현
조부모
없음

개요

룬트는 초기 롬멜 로 활동 했으며, 남독일 공화국 의 통일부 장관 으로 임명되서 가국 입문 처음으로 직위를 맡게 되었다.
남독일 공화국에 통일부 장관으로써 북독일 과 동독 과 남독일 이 세독일의 통일 을 시키기위해 노력했다.
여러 회담 과 논의 를 거쳐 북독일 주도로 통일을 성공시켰다.
그후 북독일은 독일제4제국 이 되었으며 룬트(전) 롬멜)는 독일제4제국 에서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했다.
룬트는 리넛방 에 들어가 첩보 를 하는 임무를 맡았으며 룬트는 거기서 군 고위 계층 을 맡아 순탄하게 임무를 수행해 나갔다.
결론적으로 룬트는 리넛 방을 탈취했다. [1]

여담

1.경력만 보면 무인에 가깝지만 외교 활동 과 여러나라 정치활동 을 함으로써 무 와 문 을 겸한 인물.
리넛의 독일 제3제국 을 운영하기 위해 생각하던중 그방에 있던 롬멜 과 프필이 같다는 갈등이 생겨 현재의 룬트 프필이 되었다.
2. 자녀들 이름에 카를이 들어간것은 룬트슈테트 풀네임이 카를 루돌프 개르트 폰 룬트슈테트 이기 때문이다 자녀들이름에 카를 을 넣은것아다

독일 제3제국

그 후, 롬멜이 찾아와 자신이 운영하겠다 해서, 아직 운영능력이 부족한 룬트는 방장을 넘겨주었고, 실직적 통치자 이자 부총통 으로써 독일 제3제국 게르마니아 를 통치해갔다. 그렇게 여러 나라 와 수교 와 홍보 로 방 인원은 76명 으로 성장했고, 안정적으로 성장을 하다가, 최근 롬멜이 가접을 선언했다.

러시아제국

최근 룬트는 러시아제국 에 방문하여 러시아제국에서 활동을 시작했다 러시아제국 에서 룬트는 황제께서 직접 하사하신 직책인 외무대신 으로써 활동하여 공을 세워 2024.2.7 러시아제국 정치훈장 최고등급인 지미카터 훈장을 수여받았다

대영제국

2021년 초반 대영제국에 수교목적으로 입국하고 그뒤로 몇년간 있다가 2024년1월19일에 보수당에 입당하여 영국 정계에 입문 그렇게 당원으로 지내다 2024년2월20일에 재무부장관 에 임명되어 재무부 장관으로 직무를 열심히 수행하다 2024년3월13일 78대 총리 갑작스레 사임하자 룬트슈테트 는 여왕님의 직접임명으로 행정공백을 막기위해 제79대 총리 가 되어 영국 총리 임기를 지내다 임기를 끝내고 평화롭게 영국 생활 중이다

유일무이한 익스테딕 공화국

2024년4월5일 룬트슈테트 에게로 익스테딕 에서 영입제안 이 왔다 룬트슈테트 는 그 제안 수락했고 익스테딕 국적을 취득하고 국방경력이 많다는 이점으로 익스테딕 국방청장 이 되었다

  1. 그 공로로 독일 제4제국 1급 무공훈장 수여 받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