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라우타/NPC

마라우타 인민연방 국장.png 주의!!! 이 문서는 마라우타 인민연방 관련 공식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마라우타 인민연방이 제작한 마라우타 인민연방 관련 공식 문서이기 때문에 함부로 편집을 시도하시면 반달행위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가능하면 토론 기능을 이용해주시길 바라며, 오류 및 오타 교정이라도 꼭 수정여부를 마라우타 인민연방에게 물어봐주십시오. 본 문서는 가상국가와 관계된 것으로 현실과는 무관하며, 일부 내용이 현실과 다를 수 있습니다.

마라우타 NPC마라우타 인민연방마라우타 세계관에서 사용하는 가공의 인물 즉, NPC(Non-Player Character)이다. 플레이어의 n차 캐릭터와 NCSS를 기반으로하는 세컨아이디와 서드아이디와는 다른 개념이다. 주로 인원수 채우기에 사용하며 필요한 경우에는 마라우타 인민연방에 가입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NPC 캐릭터를 자신의 창작에 사용할 수 있지만 사전에 마라우타 인민연방 혹은 마라우타 인민연방 정무원에 허가를 받아야 한다.

소남 팔덴 응게투프

소남 팔덴 응게투프.jpg

소남 팔덴 응게투프는 정무위원으로 부탄인이며, 불교신자이다. 전, 부탄민주연맹 의장과 부탄 중앙당 당서기를 지냈다. 서기국 서기였다. 부탄 지역배당 정무위원으로 1~10기 정무위원이다.

  • 실제 인물 사진: 상가이 응게두프

온사리 릴리 수나칼리

온사리 릴리 수나칼리.jpg

온사리 릴리 수나칼리는 정무위원으로 네팔인이며, 힌두교신자이다. 전 네팔 의회당 의원, 네팔 공산당 원내대표, 네팔 공산당 여성위원장을 역임하였다. 정치국 상임위원 출신이며 네팔 지역배당 정무위원이다. 1~10기 정무위원이다.

  • 실제 인물 사진: 수자타 코이라나(Sujata Koirala)

겐둔 노르부 왕축

겐둔 노르부 왕축.jpg

겐둔 노르부 왕축은 정무위원으로 티베트인이며, 불교신자이다. 전 티베트 자유민주공화국 법무차관, 중앙티베트 지역당 당서기, 서티베트 지역당 당서기를 역임하였다. 서기국 서기 출신이며, 티베트 지역배당 정무위원이다. 1~10기 정무위원이다.

  • 실제 인물 사진: 모름.

프라찬다 푸시파 카말 다할

프라찬다 푸시파 카말 다할.jpg

프라찬다 푸시파 카말 다할 정무위원으로 네팔인이며, 무신론지이다. 전 네팔 총리, 네팔 공산당 당수를 역임하였다. 정치국 상임위원 출신으로 네팔 지역배당 정무위원이다. 1~10기 정무위원이다.

  • 실제 인물 사진: 프라찬다

지그메 요세르 틴레이

지그메 요세르 틴레이.jpg

지그메 요세르 틴레이 정무위원으로 부탄인이며, 불교신자이다. 전 부탄왕국 총리, 전 지역배당 부탄 정무위원이다.(1~10기 정무위원) 농업관련 직업인 상원의원이다.

  • 실제 인물 사진: 지그메 틴레이

응웬 쑤언지압

응웬 쑤어지압.jpg

응웬 쑤언지압은 정무위원으로 베트남계 네팔인이며, 무신론자이다. 전 네팔 중앙당 당서기이다. 서기국 서기 출신이며 네팔 지역배당 정무위원이다. 1~10기 정무위원이다.

  • 실제 인물 사진: 프라딥 쿠마르 갸왈리(Pradip Kumar Gyawali)

케말 토브게이

케말 토브게이.jpg

케말 토브게이는 정무위원으로 위구르계 티베트인이며, 무신론자이다. 전 티베트 자유동맹 서티베트 사무장, 인민당 사무총장을 역임하였다. 정치국 상임위원 출신이고 티베트 지역배당 정무위원이다. 1~10기 정무위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