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하

아르하
UTO 제국군 제3군 사령관
아르하 사진.jpg
성별

출생일
불명
출생지
UTO
국적
최신 UTO제국 국기.jpg 유토
경력
UTO 제국군 3군 사령관

UTO 前 10군단 군단장
UTO 제2대 제국 군정 특무분실장
바이에른 대공국 법무부장관(클라 비대위)
스위스 국가판무관부 판무관 대행
제3대 바이에른 대공국 국가의회의원(관선)

직업
제국군 3군 사령관
선임
하량
후임
클라
병역
유토 제국군
소속
무소속
가족
[ 펼치기 · 접기 ]

개요

아르하는 UTO제국의 제국군 제3군 사령관이다.

대표 연설

[ 제 1차 베를린-모스크바 회담을 마치며 ]



금일 00시 22분에 기해 제 1차 베를린-모스크바 회담의 내용이 공표되었습니다.

그 내용인 즉

대 독일 제국은 유토 제국에 항복한다.
대 독일 공화국과 고양이 소비에트 연방은 중립을 표명한다.

IUN에 대한 선전포고 5일째, 제국은 여전히 IUN 전선을 밀어나가고 있음을 온 대중에 여실히 증명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이번 회담이 가지는 의의가 하나 더 있습니다.

우리는 지난날 유니온, 멜리나와의 전쟁에서 확실히 선포했습니다.

'제국은 전쟁에서 중립을 표명한 국가를 침략하지 않을 것이다.'

그 약속은 두 차례의 전쟁 동안 단 한번의 예외 없이 지켜졌고, 이는 모든 카국인들이 경험을 통해 잘 알 것입니다.

이는 IUN 전쟁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제국은 결코 중립을 표명한 국가를 침공하지 않습니다.

IUN에서 질리지도 않고 예시로 드는 스위스는, 오히려 방장 되시는 콘라트 님께서 IUN에 지쳐 귀순하시면서 제국에 헌정해 주신 것임이 이미 공공연한 비밀이 되어 버렸습니다.

IUN에서는 고의적으로 해당 사실을 누락해 기사를 쓰고 유토의 찬탈 행위로 묘사하는데, 손바닥으로 태양을 가릴 수는 없는 법입니다.

제국은 총통께서 게시하신 선전문에 명시한 대로, 제국에 선전포고를 한 국가들에게 한 번의 기회를 주었습니다.

고양이 소비에트 연방은 IUN 소속을 탈퇴하며, 선전포고국인 대 독일 공화국은 선전포고를 취소하며 각각 제국으로부터 불가침의 약속을 받아내었고,

이미 방이 반파되어 돌이킬 수 없게 된 대 독일 제국 또한 그 어떤 굴욕적인 조항이나 이권 침탈도 없는 항복으로 매듭을 지었습니다.

IUN은 우리가 카국을 황폐화시킬 악마로 보입니까?

확실히, 카국을 황폐화시키는 악마는 존재합니다.

카국인들의 실제 신상을 털어 자신들의 명령에 거스를 수 없는 노예로 만들고, 그 위에 군림하며 호의호식하는 악마입니다.

그러면서 앞에서는 카국 토박이, 질서의 수호자 따위를 자처하며 고결한 천사인 양 하는 위선자들이기도 합니다.

대체 악마는 누구입니까?

유토가 주장하는 정의가 틀렸다면, 루이스는 왜 그렇게도 지독하게 당신들의 보복을 두려워합니까?

유토가 '카톡 가상계' 그 자체를 침략했다면 대체 왜 선전포고를 물러주는 병신같은 짓을 자처하고, 또 실제로 자행합니까?

유토가 중립국을 치지 않겠다는 말이 그저 감언이설에 지나지 않는다면, 지난 두 번의 전쟁 동안의 행보는 대체 뭐란 말입니까?


IUN 치안 유지국장이라는 사람은 테러를 당한 가입국들을 모자란 병신으로 치부합니다.

내가 이 연설문을 쓰는 동안에도, 이번 회담으로 중립을 선언한 국가들에서 패악질이나 부리고 있습니다.

대체 언제부터 연합이란 게 가입한 국가에 이익을 가져다주는 것이 아닌, 탈퇴한 국가에 사적으로 보복을 가하는 것이 되었습니까?

입으로는 똘똘 뭉치기를 요구하면서, 누구보다 앞장서서 같은 카국인들을 침탈하고 다니는 것은 어째서입니까?

탈퇴하는 국가를 뭉개버리면 된다는 IUN의 그런 안일한 태도는 이제 카국인들마저 등을 돌리게 하고 있습니다.

제국은, 앞으로도 IUN에 대한 공격을 계속해 나갈 것입니다.

카국인 신상 털기와 그를 빌미로 한 협박으로 가국을 가국으로 즐기지 못하도록 하는 그들의 방식을 바로잡을 것입니다.

카국을 오랫동안 병들게 해온 썩은 뿌리들은, 결국 모조리 뽑혀 나갈 것입니다.

IUN은 마땅한 대가를 치르게 될 겁니다.

그들이 그렇게 자처했고, 우리가 그렇게 만들 것입니다.

하일 유토

첩보

아르하는 카국에서 Nyako(냐코) 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었으나, 제14군단장의 배신으로 카국에서 빠르게 배제되고 있다. INTERPOL의 적색수배 등록 논의가 일어나고 있는중. 공개된 대화내역을 봐서는 테러의 계획을 주도한게 아르하인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