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태양

레고민국 국기1.png 레고민국 대통령
제3대
이창
제4대
전태양
제5대
나선희
레고민국 제4대 대통령
전태양
全太阳ㅣJeon Taeyang
전태양.jpeg
출생
2017년 8월 5일 (5세)
미상
재임기간
제4대 대통령
2021년 4월 2일 ~ 2021년 4월 6일 [1]
서명
전태양 사인1.jpg
[ 펼치기 · 접기 ]
부모
없음
형제자매
없음
배우자
없음
자녀
없음
학력
미정
병역
레고민국 육군 병장 만기전역
소속 정당
무소속

개요

레고민국 제 4대 대통령이다.
각국정부들에게 다음 대통령을 어찌해야 좋겠냐고 의논을 했는데 레고민국 정부인사들이 권한대행으로 전태양이 어떻겠냐고 말했다. 그러고는 레고민국 정부인사들이 "전태양을 대통령으로 선출 합시다."라고 말하며 전태양을 투표로 통해 레고민국 대통령으로 선출 하였다.

생애

준공의 배신

본토에서만 업무를 보던 전태양 대통령은 다른 나라들과 국경을 접하고 있는 곳으로 비행기를 타고 이동하여 열렬한 국민들의 환영을 받으며 입성하였다. 하지만 어떠한 테러로 인하여 대통령이 식물인간 상태가 되자 더 이상 국정운영을 할 수 없다고 판단하여 전태양 대통령을 사임 시켰다. 테러의 주범으로 준공세력의 소행이라고 추정하며 거의 정설로 받아들이고 있다.

행적

식물인간이된 뒤로 병원에 입원해야 했으며 차츰 건강을 기적적으로 회복하여 간혹 열병식이나 축제,대회,등에서 얼굴을 비추었다.
하지만 하반신이 마비가 된 채로 나타나서 국민들의 걱정을 했다는 아주 감동적인 얘기가 있다. 현재는 완전히 회복하여 국민들로부터 기적의 사나이[2]라며 칭송 받고 있다.

국명

국명을 레고국으로 바꿨다.

평가

레고민국 현대사가들은 그가 4일 동안 국정운영을 하였고, 또한 테러로 인하여 재임기간을 다 채우지도 못하고 대통령 직위가 정지되는 일을 겪은 비운의 대통령들 중 한명으로 평가 하고 있다.

선거 이력

연도 종류 선거구 소속 정당 득표율 당선 여부 비고
2021 제3대 대통령 선거 전국지역 무소속 0.00% 낙선(3위) 초선
2021 제4대 대통령 선거 전국지역 무소속 100.00% 당선(1위) 2선

각종 타이틀

최초의 권력 승계 대통령

최초의 4일천하 대통령

재임중 식물인간이 되어 재임기간을 채우지 못하고 대통령직이 정지된 대통령

여담

전태양 대통령은 기타를 매우 좋아하여 여가시간에 기타를 치며 노래를 불렀다.

각주

  1. 총 4일 동안 집권했다. 반란세력의 총격전으로 인해 대통령직을 수행 할수 없게되자 스스로 내려오지는 못하고 불명예스럽게 대통령직에서 내려온다.
  2. 정말 불운과 행운을 달고 다니는가 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