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리볼 가상시나리오의 역사

개요

컨트리볼 가상시나리오는 현재 그 규모는 작지만 그 작은 규모와는 달리 파란만장한 역사를 지니고 있다.

초기

대한민국 정권

컨트리볼 가상시나리오(이하 컨시)의 역사는 대한민국이라는 유저로부터 시작된다. 대한민국은 컨시를 세우고 난 뒤 컨시의 전성기를 이끌었으며 현재까지도 역대 방장 중 가장 오래 잡권한 방장 2위로 기록되있다. 하지만 이후 이탈리아라는 유저가 등장하고 나서 컨시의 체제가 점점 붕괴되면서 대한민국 정권은 몰락하게 되었고 결국에는 해체라는 극단적인 결과로 이어지게 된다.

분열

대한민국 정권 붕괴 이후 컨시를 계승하려는 여러 방으로 잘려지는데, 그중에 이탈리아파인 컨시 임시정부원정희파인 신(新)컨시와, 최연후라는 유저 홀로 베를린으로 갈라지게 되었다. 이후 컨시 임시정부와 신컨시는 통합되지만 베를린은 홀로 서기를 감행한다. 이때부터 컨시 원정희와 베를린 최연후의 냉전이 시작되는데 처음엔 양측의 통일을 추진했지만 결국 무산되었다. 초기에는 베를린이 더 성장하는 추세였으나 이후에 다이나믹이라는 유저가 방장에 취임한 이후 베를린은 몰락하게 되었고 신컨시가 왕좌를 쟁취하면서 베를린은 신컨시에 흡수되게 된다. 흡수 이후 컨시는 과거 베를린 유저들의 유입으로 성장하게 되지만 점점 커지는 크기 만큼 당시 당시 방장인 원정희는 그만큼의 스트레스를 받게 되었고 이로 인해 그의 측근이였던 이탈리아에게 임시로 방장을 위임하게 된다. 그리고 그의 선택은 컨시의 파멸을 불러오게 되었다.

이탈리아 정권

이탈리아가 임시로 컨시의 우두머리로 집권하게 되면서 당시 세묜이라는 유저는 컨시로 올라와 이탈리아의 집권을 강경하게 반대하였으나 결국 세묜은 컨시에서 강제로 퇴장 당하게 되었다. 그렇게 이탈리아가 집권하고 컨시는 본래 모의전 채팅방에서 역할극 채팅방으로 강제로 전환시킨 뒤 자칭 두체(Il Duce)로 취임하게 된다. 그 당시 컨시에서 활동하던 유저들은 강제로 당시 컨시 권력의 중심지였던 검은 셔츠단으로 넘어가서 역할극을 하게 되었고 이에 진절머리를 느낀 몇몇 컨시 유저들을 중심으로 일명 컨트리볼 가상시나리오 민주화 운동을 일으키게 된다. 그 당시 컨시에서 활동하던 유저 40명중 무려 20여명이 민주화 운동에 참여하였으나 결국 참여한 모든 유저가 강제로 퇴장 당하게 되면서 끝이 난다. 이후 이탈리아는 약속대로 일주일 후 방장에서 사임하게 되고 원정희에게 모든 권력을 위임하게 된다.

중기

원정희 정권

새컨시 운동

이탈리아 정권이 몰락하고 나서 원정희 정권의 시대가 찾아오게 된다. 원정희는 무려 1년 반을 집권하면서 컨시 역사상 가장 오래 잡권한 방장이라는 칭호가 붙게 된다. 원정희는 컨시를 위임받은 이후 이탈리아의 전범 재판으로 이탈리아의 전 방장 칭호를 박탈하게 된다. 원정희 정권은 초기엔 121일의 고난[1]으로 고통을 겪었으나 이후 박정희 전 대한민국 대통령의 새마을 운동을 모방한 새컨시 운동을 시작하게 되며 이 운동을 통해 컨시 역사상 최고의 전성기를 이끌게 된다. 당시 컨시의 유저들 수는 약 80여명으로 컨시 역사상 가장 큰 규모를 탄생시키게 된다.[2]

몰락, 그리고 암살

원정희 정권은 새컨시 운동을 통해 점점 성장하였지만 이후 발생하게 된 제2차 컨시 고난이 일어나고 나서부터 컨시는 점점 몰락하게 된다. 이후 원정희 정권은 계엄령을 선포하고 당시 컨시 최고 입법기관이였던 컨시 의회를 해산하게 된다.[3] 이후 원정희 정권은 긴급 비상사태를 선포하게 되지만 이후, 김일성이라는 유저에게 암살당하게 된다. 결국 그가 암살당한 이후 컨시의 모든 권력은 박영환이라는 유저에게 위임되었다.

현대

박영환 정권

원정희의 암살 이후 수립된 박영환 정권은 과거 원정희 정권이 시행했던 모든 정책을 계승하면서 그 역사가 시작된다. 정권 초기에는 여러 고난도 겪었지만 박영환 정권은 컨시의 전성기를 돌려놓기 시작했고 그 결과는 대성공이었다. [4] 초기엔 그의 최측근들 이였던 관짝가나플즈 중심의 삼두체제가 수립되었으나 얼마 안 가 삼두체제는 해체된다. 그후 평화로운 상태로 정권이 이어져오다 2021년 2월 14일 2.14 사태가 터지고 컨시 대부분의 부방장들과 박영환이 정지를 당한다. 결국 컨시의 모든 업무는 망명 정부로 이전되었고 이 사건의 책임을 물어 박영환은 결국 정권에서 사임하였다. 그가 사임하고 난 이후에 김일영, 벨지엄과 같은 유저들이 집권하였으나 모두 얼마 못 가 박영환에게 정권을 위임하였고 현재까지도 박영환 정권은 꾸준히 그 명맥을 이어가고 있었다. 그러나 이후 박영환의 개인사로 인해 방장이 임시로 그의 최측근인 울산볼에게 넘어갔었으나, 이후 다시 정권에 안정적으로 복귀한 뒤 정권은 몇 개월 정도 더 지속되다 이후 모종의 사유로 2021년 7월 13일 그의 측근 중 한 명인, 읭읭이에게 방장 직을 물려주게 된다.

읭읭이 정권

박영환읭읭이에에 방장 직을 물려주게 된 후, 읭읭이는 개혁을 실시하는데 모의전 화를 하기로 결정한다. 그래서 읭읭이는 부방장들의 도움과 함께 카페를 만들어가기 시작했다. 하지만, 개혁 성공도 잠시 읭읭이가, 7월 19일 부터 아픔을 호소 하였으며, 고열까지 사태가 일어난다. 하지만 읭읭이는 쉬지않고 일을 하였다. 하지만 7월 24일 빈혈로 인해 쓰러지며 몇일 휴식기간을 가지는것을 권고하였지만, 그는 아직도 쉬지않고 개혁에 나서고 있다. 그러나 얼마전 충격고백을 하였는데, 그는 몇 달 전부터, 심리상담을 받고 있다며 고백을 하였으며 그는 현재 휴식을 취하고 있지만, 공익근무요원 이기에 어쩔수 없이 맨날 일을 해, 건강이 악화되자 박영환 이 다시 집권 해야하는 불상사가 일어날수도 있지만, 그는 아직도 일을 하고 있으며,컨시의 개혁을 유지해 가고 있다. 하지만 현재 컨트리볼 가상시나리오는 28명이라는 저조한 인구수를 보유하고 있다. 하지만 2021년 8월 5일, 인구 39명이 되었으며 읭읭이 또한, 간암 초기수술을 완벽하게 마쳤으며, 그는 현재 정상적으로 활동을 하고 있다.

각주

  1. 이 고난을 제1차 컨시 고난이라고 부른다.
  2. 현재까지도 이 기록은 깨지지 않고 있다.
  3. 이후 계엄령은 금세 해체되지만 컨시 의회의 개회는 그가 정권에서 내려오게 된 이후에도 다시는 일어나지 않았다.
  4. 이 시기 현대 컨시의 최고 법률인 컨트리볼 가상시나리오 규범헌장 및 기초 법률이 제정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