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 중앙가상국가연합 카페 테러 사건

2018년 9월 중앙가상국가연합 카페 테러 사건한성현사막여우가 주도하여 Rupert2005를 재가입불가 강퇴를 하고 개혁을 단행한 Rupert2005 강퇴 사건과 한성현이 중앙가상국가연합 카페를 테러한 중앙가상국가연합 카페 테러로 나뉜다. 사막여우는 이 사건을 620년 혁명으로 미화한다.

개요

한성현이 가국련에 중가련 사무총장직과 관련된 글을 게시하였고 사막여우가 "복귀하면 개혁에 동참하겠다." 라고 댓글을 작성함에 따라 개혁이 시작되었다. 사막여우는 말도 안되는 개혁안(행정부 조직개편안)을 작성하였고 카페챗에서는 설정국가 중심의 개혁을 논의했었다.[1][2] 한편 한성현은 이한공화국에서 Rupert2005을 강퇴하였다고 반발하였다는 말을 아쿠아라이븐에게서 전해듣고는 재가입불가 해제를 해버렸다.[3] 아쿠아라이븐이 Rupert2005에게 매니저 위임을 했다가 한성현 등의 반발로 위임을 취소하였고 한성현의 갠톡도 씹은 채 12일 동안 잠수를 타버렸다. 그 후 별 지랄을 하다가 사막여우는 강퇴되었고 이후 한성현은 중가련을 테러를 시전함에 따라서 재가입불가 강퇴되었다.[4]

각주

  1. 일부 모의전계 회원들을 제외하고는 대부분이 반대하였고 친노파특을 포함한 대부분의 회원들은 연합내 가입국의 활동이 중단되었기에 이에 반발을 하였다.
  2. 이 때 갠챗으로 강퇴논의가 됬었고 사막여우가 테러 가능성을 언급하였다.
  3. 이한공화국은 중가련을 연합취급도 안했었다. 이한공화국에서도 반발을 했었고 아무튼 해당 내용은 사실이 아닌 것으로 보인다. 이에 대해서는 한성현도 인정을 했었다.
  4. Rupert2005의 실수(!?)로 재가입불가 해제되었고 재가입하였다. 사막여우가 한성현을 변절자로 평가하는 원인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