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ney and Lauth: The item veto and fiscal responsibility

인용

Abney and Lauth. 1997. The item veto and fiscal responsibility. Journal of Politics 59:882-892.

연구 주제 및 질문

항목별 거부권이 재정 책임을 촉진합니까?

연구방법

각 주에서, 그들은 한 명의 입법부와 한 명의 집행 예산 담당자를 조사했습니다. 99/100이 응답했다. 결과는 (1) 항목 거부권이 재정 책임을 촉진하는지 여부, (2) 주지사가 항목 거부권을 얼마나 자주 사용하는지, (3) 주 내에 항목 거부권이 어떤 유형인지에 대한 그들의 인식에만 기초한다.

연구에 대한 비평

이 연구의 대전제 질문 자체는 타당하다, 그러나 이 연구에서 사용된 방법들은 실질적이지 못했다. 이 논문의 저자들은 각 주를 지배하는 정당이 무엇인지와 같은 기본적인 것조차 통제하지 못했다. 그들은 분열된 정부를 통제하기 위해 납득할 수 없는 시도를 한다: 응답자들이 "당파적 차이"를 라인 항목 거부권 사용의 원인으로 나열하면 분열된 정부가 중요하다.

이건 설득력이 없어. 본질적으로, 라인 항목 거부권이 중요한지를 모르는 두 명의 연구자가 가서 역시 모르는 99명에게 질문한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주 공무원들은 자신의 주에 대해 모든 것을 알고 있을 수도 있지만, 우리는 그들이 다른 주와 비교되는 방식에 대해 많이 알고 있기를 기대해서는 안 되기 때문에, 그들에게 자신의 주를 다른 주와 비교하라고 요구하는 것은 말이 안 된다.)

저자들은 또한 베토들이 중요하기 위해 사용될 필요가 없다는 가능성을 무시한다; 아마도 그 위협은 협상 상황을 바꾸기에 충분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