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nkle: 두 판 사이의 차이

30번째 줄: 30번째 줄:
{{인용문|"'''형제들이여, 내 말을 잘 들어라.
{{인용문|"'''형제들이여, 내 말을 잘 들어라.
나는 이제 평생의 숨을 거의 다 써 버렸다.  
나는 이제 평생의 숨을 거의 다 써 버렸다.  
내가 지금 죽어가듯이, 먼 훗날 우리 챕터도 숨이 다하여  
내가 지금 죽어가듯이, 먼 훗날 우리 챕터도  
적들이 우리의 숨통을 끊으러 몰려올 날이 올 것이다.  
숨이 다하여 적들이 우리의 숨통을 끊으러  
몰려올 날이 올 것이다.  
 
나의 후손들이여, 그때는 어떠한 죽음의 땅이  
나의 후손들이여, 그때는 어떠한 죽음의 땅이  
나를 붙들지라도 그대들의 부름을 듣고,  
나를 붙들지라도 그대들의 부름을 듣고, 어떠한 삶과  
어떠한 삶과 죽음의 법칙이 금지할지라도 돌아올 것이다.  
죽음의 법칙이 금지할지라도 돌아올 것이다. 최후의
최후의 시기에는 내가 함께하리라.  
시기에는 내가 함께하리라. 마지막 전투를 위하여.  
마지막 전투를 위하여. 늑대의 시간을 위하여.  
늑대의 시간을 위하여. - 2023.4.16 여러곳을 폭파시킨후 접으면서 남긴말 -'''"}}
- 2023.4.16 여러곳을 폭파시킨후 접으면서 남긴말 -'''"}}





2023년 7월 24일 (월) 05:34 판

Jenkle/젠클
유토제국 준장
E07032E4-91C7-4759-9469-319B4BD8C31E.jpeg
성별
남성
출생일
4월 17일
출생지
UTO
국적
최신 UTO제국 국기.jpg 유토
직업
UTO제국 준장 , [ 제국군장군 ✛ ]
선임
없음
후임
비요른,하우,펭돌
병역
유토 제국군
소속
UTO제국
가족
[ 펼치기 · 접기 ]

어록

"약한 건 고기고, 강자는 이를 먹는다.

- 2023.1.18 승전보 中 -"

"형제들이여, 내 말을 잘 들어라.

나는 이제 평생의 숨을 거의 다 써 버렸다. 내가 지금 죽어가듯이, 먼 훗날 우리 챕터도 숨이 다하여 적들이 우리의 숨통을 끊으러 몰려올 날이 올 것이다.

나의 후손들이여, 그때는 어떠한 죽음의 땅이 나를 붙들지라도 그대들의 부름을 듣고, 어떠한 삶과 죽음의 법칙이 금지할지라도 돌아올 것이다. 최후의 시기에는 내가 함께하리라. 마지막 전투를 위하여. 늑대의 시간을 위하여. - 2023.4.16 여러곳을 폭파시킨후 접으면서 남긴말 -"


남은 이들은 도이치의 괴뢰국에서 방치되어 버려질건가? 아니면 유토의 충성을 다하고 대업의 핵심이 될건가? 선택은 너희들의 몫이다. - 2023.7.9 인라공화국 승전보 당시 -


너희는 성찰하지 못하기에 유토를 이길수 없고 성찰하지 못하기에 유토를 원망할 자격도 없다. - 2023.7.17 김종필 프랑스제국 승전보 당시 -

개요

젠클,리만러스UTO제국의 장성이다.

유니온-유토 전쟁에 참여하여 훈장을 받고 멜리나-유토 전쟁에도 참여하였다 또한 IUN-유토 전쟁에도 참여하였고 VSD , ILU , CSTO 등 많은 연합을 운영해온 가국인이다.

젠클은 UTO제국 2군 사령관 당시에 유토 폴란드,프콜,온데론 국기도 제작하였다.

현재는 유토제국의 군인으로 많은 업무들을 하고있다.

텍사스 사건

젠클은 텍사스에서 활동할 당시에 반유토 관계자인 아이리스를 광장에서 욕했다. 그 여파로 아이리스의 배우자로 추정되는 웨일이 광장에서 텍사스의 국민들을 선동하고 텍사스 방장을 설득하여 젠클을 텍사스에서 내보내게 하였다.

[ 당시 젠클의 공식 사과문 ] https://band.us/band/69765431/post/45667 사과문 내용에 아이리스에게 사과한다는 내용은 없다.


사과문 이후 유토제국에서는 유토의 군단장을 텍사스 내부에서 참수했음에도 공식적인 입장을 표하여 전권을 부여한 특사를 텍사스로 보낸다.

[ 유토제국 공식입장문 ] https://band.us/band/69765431/post/45668


회담에서 텍사스는 유토제국 특사에게 자존심만 앞세운 행위를 보여 결국 유토제국은 공식적으로 텍사스에 전쟁을 선포한다. https://band.us/band/69765431/post/45687

[ 텍사스 전쟁 ]

도이치는 유토의 군단장을 참수했다. 그리고 그 도발을 국민의 뜻이라 하며 그 책임을 텍사스인 모두의 것으로 만들었다.

나는 이에 내 전권을 부여한 특사를 텍사스로 보내 항의했지만,

도이치는 사태의 심각성은 이해하지 못한 채 그저 자신의 자존심을 앞세우기 위해 황제의 대리인의 마지막 자비를 무례하다라며 무시했다.

나는 그 결정을 존중하지만, 이 무지한 도발의 대가는 텍사스 전체가 피로 치루게 될 것이다.

유토 제국은 텍사스 공화국에 전쟁을 선포한다.

항복이 없다면, 텍사스와 유토는 앞으로 잊지못할 좋은 시간을 가지게 될 것이다.

제국은 이번 전쟁이 '텍사스 전쟁' 이라는 이름 하나로 끝나기를 희망한다.

도이치의 멍청함이 파멸적인 피해를 줄 국가는 텍사스 하나로 충분하기 때문이다.

텍사스를 지원하는 이들의 결의는 존중하지만 결의가 가득찬 바보들이 늘어날수록 우리의 칼에 피가 그만큼 더 묻을 뿐이다.

텍사스를 지원하는 세력에게는 제국이 그 선택에 대한 결과를 행할 것이다.

하일유토.

밴국 경력

前 조토수상 前 소중화국 총리 前 1군단부사관 前 신유토4군단장 前 유토제국 6군단장 前 유토제국 집정관 前 유토제국 감찰관 前 유토제국 2군사령관 前 유토제국 3사단장 前 유토제국 8군단 부군단장 前 유토제국 6군단장 現 유토제국 제국은행 총재

카국 경력

前 소말리아 수상 前 이탈리아 수상 前 독일령 뉴기니 수상 前 CSTO 사무총장 前 VSD 사무총장 前 ILU 사무총장 前 체코 수상 前 폴란드 판무관 現 인류제국 부수상 現 중국 공안부장 現 중국 중앙정치법률위원회 서기


여담

1. 친목계 로블록스 밴드 출신이다. 2. 과거 반유토 활동을 했었다. 3. 유토 내전당시 신유토에서 간부로 활동했다. 4. 젠클 , 리만 , 페투라보 , 카스티엘 등 닉이 많다. 5. 주로 카톡에서 많이 논다. 6. 도적을 증오한다. 7. 곰탕을 혐오한다. 8. 위대한의 탈모를 기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