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토론:토끼/보존1/대한제국 간도 자치령: 두 판 사이의 차이

편집 요약 없음
편집 요약 없음
1번째 줄: 1번째 줄:
그 OTTD 서버의 당시 맵 상으로 담비님의 양 회사가 북간도(=동간도, 연변)와 서간도에 걸쳐있었습니다. 심지어 북간도, 즉 연변은 재중동포 중 조선족들이 밀집한 지역으로, 돈화를 제외하고는 최소 30%대 ~ 최대 70%대입니다. 이에 맵 상에서 담비님의 양 회사가 위치한 지역+연변의 영역을 간도 자치령으로 하여, 면적을 연변+지도 상의 위치 해서 7만Km2 즈음으로 더 늘려야 되지 않나 싶습니다. 이 점 고려하여 설정의 개정을 앙망드립니다.--[[사용자:라두 셰르네처(노태현)|라두 셰르네처(노태현)]] ([[사용자토론:라두 셰르네처(노태현)|토론]]) 2018년 4월 15일 (일) 14:41 (UTC)
그 OTTD 서버의 당시 맵 상으로 담비님의 양 회사가 북간도(=동간도, 연변)와 서간도에 걸쳐있었습니다. 심지어 북간도, 즉 연변은 현실에서 재중동포 중 조선족들이 밀집한 지역으로, 현실에서 밀집란 상태가 돈화를 제외하고는 최소 30%대 ~ 최대 70%대입니다. 이에 맵 상에서 담비님의 양 회사가 위치한 지역+연변의 영역을 간도 자치령으로 하여, 면적을 연변+지도 상의 위치 해서 7만Km2 즈음으로 더 늘려야 되지 않나 싶습니다. 이 점 고려하여 설정의 개정을 앙망드립니다.--[[사용자:라두 셰르네처(노태현)|라두 셰르네처(노태현)]] ([[사용자토론:라두 셰르네처(노태현)|토론]]) 2018년 4월 15일 (일) 14:41 (UTC)

2018년 4월 15일 (일) 23:44 판

그 OTTD 서버의 당시 맵 상으로 담비님의 양 회사가 북간도(=동간도, 연변)와 서간도에 걸쳐있었습니다. 심지어 북간도, 즉 연변은 현실에서 재중동포 중 조선족들이 밀집한 지역으로, 현실에서 밀집란 상태가 돈화를 제외하고는 최소 30%대 ~ 최대 70%대입니다. 이에 맵 상에서 담비님의 양 회사가 위치한 지역+연변의 영역을 간도 자치령으로 하여, 면적을 연변+지도 상의 위치 해서 7만Km2 즈음으로 더 늘려야 되지 않나 싶습니다. 이 점 고려하여 설정의 개정을 앙망드립니다.--라두 셰르네처(노태현) (토론) 2018년 4월 15일 (일) 14:41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