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vin Williamson의 논란: 두 판 사이의 차이

잔글편집 요약 없음
4번째 줄: 4번째 줄:


= 사건사고 =
= 사건사고 =
- 6차 내각 임기 도중, 이보를 먹게되어 실프방에서 내각 업무를 수행하였는데 일부 내각 각료들이 야당 정치인 지미 카터에 대한 뒷담화를 하여 내각 각료들이 단체로 사퇴한적이 있다.


그 후, 단체 사퇴로 인한 의석 부족으로 인해 야당의 압박은 거세졌고 개빈 총리는 자폭기 삼아 티라인과의 포츠머스 조약 확장안을 체결시키고 사형당하였는데, 이를 운영부에서는 윌슨 게이트라 칭한다.
== 윌슨 게이트 ==
{{본문|윌슨 게이트}}


- 사형 후 복귀한지 얼마되지 않아 루이스의 자뻑 행위에 노한 개빈은 카카오톡 가상국가 최초로 루이스를 저격하여 1일 정지를 먹였는데, 이로 인해 다시 영구 추방을 당하게 되었다. 여담으로 텍사스에선 사건 이후로 명사수로 불리게 되었다.
'''개빈'''은 제16대 총리 임기 중, 오픈채팅 이용자 보호조치를 먹게 되어 일반채팅에서 업무를 수행하였다. 이 과정에서 일부 내각 각료들이 야당 정치인 [[지미 카터]]에 대한 뒷담화를 감행하여 내각 각료들이 단체로 사퇴하였다.


- 최근에 개빈이 영국 유저들을 정지 먹이는 빈도가 늘어나고 있다. 최근에는 마호 및 청설모 그리고 라인코리아의 부계정 등 수 많은 계정들을 정지먹이고 있으니 이사람 앞에서는 말조심하자.
그 후, 내각 각료 단체 사퇴로 인한 의석 부족으로 인해 아당의 압박은 거세졌으며 '''개빈'''은 자폭 삼아 [[태명라인]]과 [[포츠머스 조약]] 확장안을 체결하고 사형됐다. 이를 일반적으로 [[윌슨 게이트]]라 칭한다.


= 각주 =
= 각주 =
[각주]
[각주]

2022년 9월 18일 (일) 19:26 판

상위 문서 : Gavin Williamson

개요

사건사고

윌슨 게이트

개빈은 제16대 총리 임기 중, 오픈채팅 이용자 보호조치를 먹게 되어 일반채팅에서 업무를 수행하였다. 이 과정에서 일부 내각 각료들이 야당 정치인 지미 카터에 대한 뒷담화를 감행하여 내각 각료들이 단체로 사퇴하였다.

그 후, 내각 각료 단체 사퇴로 인한 의석 부족으로 인해 아당의 압박은 거세졌으며 개빈은 자폭 삼아 태명라인포츠머스 조약 확장안을 체결하고 사형됐다. 이를 일반적으로 윌슨 게이트라 칭한다.

각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