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가리아의 국왕 폐하여, 저는 여기에 있습니다!: 두 판 사이의 차이

편집 요약 없음
편집 요약 없음
66번째 줄: 66번째 줄:
}}
}}


====== 후가리아 친 왕실 혁명국 시절 ======
{{논설문 양식
{{논설문 양식
| 제목 = 후가리아의 신민은 깃발을 들어올리고, 태양은 그를 비추네
| 제목 = 후가리아의 신민은 깃발을 들어올리고, 태양은 그를 비추네

2023년 1월 16일 (월) 14:53 판

후가리아의 국왕 폐하여, 저는 여기에 있습니다! ¡Rey de Hugaria, aquí estoy!
- 작사: 빈센트 오메니키아사닌 현 국왕 빈센트 6세의 직계 조상,제4왕자(왕위계승권x)였음. ,작곡: 미상
1절: 후가리아의 국왕 페하여, 저는 이곳에 있습니다! 그대가 다스리시는 평화와 정의의 왕국에, 그대가 보우하시는 신성한 왕국에,저는 영광스럽게 서있습니다. 이 영광을 주심에, 전 루만 폐하 후가리아 최초의 군주께 감사드립니다!


후렴: 후가리아여 만세! 국왕이시여 만세! 하늘은 우리 국왕과 조국을 축복하소서, 이것은 우리가 원한 것이니,


2절: 후가리아의 국왕 폐하여, 저는 이곳의 있습니다! 후가리아의 수호자이신 국왕 폐하께서 계신곳에, 모두가 기쁘게 웃을수 있는 이 광활한 대지에 있습니다. 이런 영광을 주심에, 전 이자렌 여왕 후가리아 역사상 최고의 군주께 감사드립니다!

개요

"후가리아의 국왕 폐하여, 저는 여기에 있습니다!"는 후가리아 왕국의 국가로, 헤리카니 이노야키 작사, 작곡 미상이다.

역사

후가리아 공국,후가리아 대공국, 후가리아 인민 민주 사회주의 공화국,후가리아 친 왕실 혁명국 시절에는 곡의 제목과 가사가 아예 달랐다. 단 곡은 그대로였다.

후가리아 공국 시절

후가리아의 공작께서 말씀하시니,
- 미상
1절: 후가리아의 공작께서 말씀하시니, 우리는 전투에 나서야 한다네! 후가리아를 위한 위대한 성전에! 우리의 땅과 형제를 지키기 위한 위대한 전투에 나서야 하리라고 공작께서 말씀히시니, 우리는 전쟁에 나가야 하리!


후렴: 후가리아 만세! 공작 만세! 우리 영원하리라고 공작께서 말씀하시니,


2절: 후가리아의 공작께서 말씀하시니, 우리는 국가를 일궈야 한다네! 후가리아를 위한 근로에! 우리의 땅을 풍요하게만들 근로에 나서야 하리라고 공작께서 말씀하시니, 우리는 근로자의 길에 나서야 하리!

후가리아 대공국 시절

후가리아,후가리아,후가리아
- 미상
1절: 후가리아,후가리아,후가리아, 우린 이 단어를 가슴에 새기고 살아가리라! 우리의 자랑스러운 이 조국의 이름을, 우린 잊지 않으리라! 우리의 조국아! 부디 강건하여라! 후가리 민족의 강대한 국가여!


후렴: 후가리아,후가리아,후가리아, 후가리아는 강건하리, 그래야만 하리, 후가리아는 대공의 지도 아래, 후가리아는 강건하리!


2절: 후가리아,후가리아,후가리아, 우린 이 단어를 지키기 위해 헌신하리라! 우리의 자랑스러운 이 조국의 이름을, 우린 지키기 위해 헌신하리라! 우리의 조국아! 부디 존속하여라! 후가리 민족의 강대한 국가여!

후가리아 인민 민주 사회주의 공화국 시절
후가리아의 인민
- 카라스나야 자도키스키 후가리아 인민 민주 사회주의 공화국 초대 주석,반왕실 반란 당시 왕비의 먼 친척
1절: 후가리아 만세! 우리의 진실된 사회주의 조국! 군주는 더 이상 없으리, 신은 더 이상 없으리, 이둘은 더 이상 우리에게 필요 없으리! 공산주의 만세! 우리를 승리로 이끌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이념이여! 가장 위대한 국가를 만나 더 위대해지리!


후렴: 후가리아, 가장 위대한 사회주의 국가여, 그대가 나를 승리로 이끌고, 내가 그대를 승리로 이끄리!


2절: 후가리아 만세! 우리의 진실된 사화주의 조국! 억압은 더 이상 없으리, 족쇄는 더 이상 없으리, 이둘은 더 이상 우리에게 필요 없으리! 공산주의 만세! 우리를 승리로 이끌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이념이여! 가장 위대한 국가를 만나 더 위대해지리!

후가리아 친 왕실 혁명국 시절
후가리아의 신민은 깃발을 들어올리고, 태양은 그를 비추네
- 아젠티아 자도니스키 카라스야나 주석의 딸,후에 후가리아 29대 국왕 베네딕투스 - 샤린리나 1세와 결혼]
1절: 나 후가리아의 신민으로써, 맹세하오니, 후가리아의 깃발을 들어올리리! 이 땅을 국왕과 국민에게 돌려 드리리!

만세! 만세! 우리의 왕국이여!


후렴:우리가 조국을 위한 깃발을 들어올리면, 태양은 우리를 비추리! 정의는 우리의 편에 존재하리!


2절: 루만이시여, 용서하소서. 그대가 일군 이 나라를, 도적에 손에 넘기는 참으로 수치스러운 실수를 저지르고야 말았습니다. 이자렌이시여, 용서하소서. 우리는 그대가 일군 이 나라를, 도적에 손에 넘기고 말았습니다...


3절: 이제 우린 묶여있던 과거를 잊으리, 도적에 손에 나라를 넘긴 죄를 씻으리! 후가리인들은 기치를 들었네, 태양은 그를 빛추네, 후가리인들은 기치를 들었네, 태양은 그를 빛추네, 후가리인들은 기치를 들었네, 태양은 그를 빛추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