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우스/비판 및 사건사고: 두 판 사이의 차이

잔글편집 요약 없음
잔글 (𝐃𝐞𝐮𝐭𝐬𝐜𝐡𝐞𝐬 (토론)의 67354판 편집을 되돌림)
태그: 편집 취소
1번째 줄: 1번째 줄:
== 논란 ==
[목차]
그라우스와 그라우스를 중심으로 한 동맹국들은 일반인들의 의견을 묵살하고 네이버, 유튜브, 카카오톡을 비롯한 여러 플랫폼에 무단 홍보 테러를 감행하고 있으며 상식이 부족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그 외에 특정인을 조리돌림하며, 국가 차원에서 개인 차원까지의 허위사실을 유포하여 일반인에게 모욕을 가한다. 일베 용어와 패드립까지 사용중이다.
[Br]
== 개요 ==
이 문서는 [[그라우스|그라우스 황제]]의 비판 및 사건사고를 기재합니다.


=== 무단 홍보 문제 ===
||<#Orange> '''주관적이거나 뇌피셜이 담긴 서술은 자제바라며,
>지식한잔, 뻑가 등을 비롯한 국제/국내정치와 사회이슈를 다루는 채널에서 답글을 이용하여 지속적인 홍보를 하였으며, 이로 인하여 유튜브 가상국가의 이미지 또한 매우 추락하였다.[* 외국인들도 그라우스의 만행을 알고 있다...] 그러던 와중...'''5월 20일 홍보를 중단하겠다는 발표를 했다!''' 이것이 정말로 실현된다면 그라우스 역사상 최초로 그라우스 측에서 일반인들의 의견을 받아들인 사례가 될 듯 히다. 그러나 과거에도 홍보를 중단하겠다고 발언했다가 어느샌가 파기하고 홍보를 지속한 바 있어 진실성이 의심스럽다. 결국 해당 커뮤니티 게시물에 올라온 테루나바의 “ 사과티비는 냅두면서 나라홍보 하니까 열폭한디. “ 라는 '''망언'''에 옹호 의견을 표하며 가식임이 확실 시 되었다. 그야말로 반성이라곤 없는 모습이다.
사실 검증이 된 내용만 서술해주시길 바랍니다.''' ||
결국 그라우스 측에선 이번에도 무시했다. 이미지 메이킹에만 열중하고 있으며 본인들만 생각하는 이기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는 컨셉이 아닌 '''본성'''이며 실제 사회생활이 불가능한 수준의 행위를 보여주고 있다. 실제 인성에 문제가 있다는 것이 중론이다. 안티가 배로 늘어난 건 덤.


=== 여론 무시 ===
== 비판 ==
'''도배와 함께 가장 심각한 문제점'''
많은 비판이 쏟아지고 있음에도, 고의적으로 유튜브 댓글에 무단 홍보를 감행하고 있으며 올리는 영상의 내용도 정치 및 경제와 같은 가국에 대한 상식이 부족하다는 여론이 주를 이루고 있다.
그라우스의 심각한 여론 탄압 행태에 많은 이들이 기겁을 하고 있다. 심지어 타 채팅방에 무단 홍보와 패드립을 하고도 사과가 일절 없다!
 
최근 투표를 통한 알고리즘 홍보로 댓글 홍보를 점차 줄여나가는 듯한 모습을 보이고 있'''었'''다. 현재 유일하게 그라우스가 긍정적으로 평가되는 부분 중 하나이다. 그러나...'''아직도 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일반적인 비판을 대상으로도 탄압을 진행하고 철면피와 조리돌림, 차단으로 철저히 여론 무시와 조작을 행하고 있다.
=== 무단 홍보 ===
여전히 개선의 여지가 없는 것으로 보인다. 여론 탄압이 모자라서 세뇌를 하고 허위 사실과 조작으로 본인들에게 부정적인 이들을 공격하고 있다.
여러 유튜버의 댓글창에서 지속적인 무단 홍보를 감행하였다. 이는 많은 사람들에게 비판을 받음과 동시에 유튜브 가상국가의 이미지에 타격을 주었다.[* 사실 유튜브 가상국가 자체가 원래부터 이미지가 좋은 편은 아니였다.] [[그라우스 제국(유튜브)|그라우스 제국]] 역시 여론이 악화되는 추세이다.[* 그러나, 최근 들어 홍보를 줄여가겠다는 선언을 하였다.(!)]
위의 홍보중단 발언으로 여론 무시 문제가 해결이 될 가능성이 보인다. 그러나 해당 사안은 '''여론전'''과 '''법적 대응'''에 의해 어쩔 수 없이 받아들인 것으로 보이며 실제로 이러한 행동을 취하지 않을 가능성이 농후하다. 우려했던 대로 그라우스는 또 발언을 어기고 홍보를 할 것으로 보인다.
 
결국 또 그라우스가 해냈다... 정신 못 차리고 아직도 본인들을 옹호하기 바쁘다. 본인들이 까는 이들과 완벽하게 똑같은 행태를 보이고 있다. 현 정부를 까지만 그들이 비판받는 요인인 잘못된 인사배치와 특정 사건을 본인들의 이익을 위해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페미니스트를 까지만 그들과 같이 무개념적으로 자신들을 무조건 찬양하고 비판하는 사람을 무조건적으로 공격하고 있으며 패드립 등 매우 심각한 수준의 막말을 하고도 이에 이의를 제기한 댓글들을 모두 삭제 혹은 차단하여 다른 이들에게 정보 유포를 막고 사과도 안 하고 버티는 등 그 특유의 폐쇄성까지 완벽히 담습하고 있다.
=== 가국에 대한 상식 ===
올라오는 영상의 내용[* 정치, 경제, 종교 등에 대한 상식]이 부실하다는 지적이 많다. 가장 큰 예시로, 기독교란을 이미 추가했음에도 불구하고 '''천주교, 개신교'''란을 추가하였다.


=== 상식 문제 ===
경제, 정치, 종교 등에 대한 상식도 전무한 것으로 보인다. 5월 19일 올라온 투표에선 심지어 '''기독교를 천주교, 개신교와 다른 종교로 취급했다!''' 또한 무교를 무종교로 생각하는 모습까지 보였다.
[[파일:그라우스기독교.jpg]]
[[파일:그라우스기독교.jpg]]


25번째 줄: 25번째 줄:


사실 그라우스에 가려진 또다른 무개념들이 있다. 바로 테루나바 등의 타 국가들이다. 이들은 자국을 보호한다는 명분이라도 있고 규모가 커서 그런지 최근 욕설을 자제하는 편인 그라우스와는 다르게 '''진짜 무개념짓'''을 하고 있다. 과연 인간이 맞는지 의심되는 경악스러운 수준이다.
사실 그라우스에 가려진 또다른 무개념들이 있다. 바로 테루나바 등의 타 국가들이다. 이들은 자국을 보호한다는 명분이라도 있고 규모가 커서 그런지 최근 욕설을 자제하는 편인 그라우스와는 다르게 '''진짜 무개념짓'''을 하고 있다. 과연 인간이 맞는지 의심되는 경악스러운 수준이다.
== 사건사고 ==
추가 바람


[[분류:그라우스]]
[[분류:그라우스]]

2021년 5월 22일 (토) 05:17 판


개요

이 문서는 그라우스 황제의 비판 및 사건사고를 기재합니다.

주관적이거나 뇌피셜이 담긴 서술은 자제바라며,
사실 검증이 된 내용만 서술해주시길 바랍니다.

비판

많은 비판이 쏟아지고 있음에도, 고의적으로 유튜브 댓글에 무단 홍보를 감행하고 있으며 올리는 영상의 내용도 정치 및 경제와 같은 가국에 대한 상식이 부족하다는 여론이 주를 이루고 있다.

무단 홍보

여러 유튜버의 댓글창에서 지속적인 무단 홍보를 감행하였다. 이는 많은 사람들에게 비판을 받음과 동시에 유튜브 가상국가의 이미지에 타격을 주었다. 사실 유튜브 가상국가 자체가 원래부터 이미지가 좋은 편은 아니였다. 그라우스 제국 역시 여론이 악화되는 추세이다. 그러나, 최근 들어 홍보를 줄여가겠다는 선언을 하였다.(!)

가국에 대한 상식

올라오는 영상의 내용 정치, 경제, 종교 등에 대한 상식이 부실하다는 지적이 많다. 가장 큰 예시로, 기독교란을 이미 추가했음에도 불구하고 천주교, 개신교란을 추가하였다.

그라우스기독교.jpg

기타

페미니스트나 잼민이 등을 박제하면서 은근슬쩍 본인의 이미지를 긍정적으로 이미지 메이킹 하고 있다. 또한 그라우스의 측근 5~10,명 가량이 지속적으로 매 영상이나 커뮤니티에 옹호글을 달며 비판 의견을 아래로 내리고 있다.

가상국가로서의 존재 의의 자체가 의문이다. 본인들은 자신들이 가상국가라고 하지만 본인들 스스로 홍보 문구에서 현실의 대한민국과 같은 차원에 존재하는 동일한 선상의 존재라고 말하고 있으며 대한민국을 나갈 것을 종용하고 있다.

사실 그라우스에 가려진 또다른 무개념들이 있다. 바로 테루나바 등의 타 국가들이다. 이들은 자국을 보호한다는 명분이라도 있고 규모가 커서 그런지 최근 욕설을 자제하는 편인 그라우스와는 다르게 진짜 무개념짓을 하고 있다. 과연 인간이 맞는지 의심되는 경악스러운 수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