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AU

둘기 대굇 (토론 | 기여)님의 2021년 9월 3일 (금) 15:16 판

카카오톡에서 운영중인 컨트리볼 & 모의전 관련 소통방입니다


연합

제작

7월 11일. 신축대첩이 끝나고 뉴어스, ptau 양국의 상의로 전쟁이 더이상 안일어나게 연합을 만들었다.



국기

국기 제작

3월 21일에 제작되었다. 네오포스 세계관을 하던중 웨릴이라는 사람이 만들었다.





모의전 세계관

9월 15일부터 제대로 운영 될 예정이다.

판도

시나리오

【 𝙋𝙏𝘼𝙐 : 𝟭𝟵𝟯𝟬 𝙙𝙞𝙫𝙞𝙨𝙞𝙤𝙣 𝙤𝙛 𝙥𝙤𝙬𝙚𝙧𝙨 】

1918년 11월, 독일제국은 패전을 맞게 됍니다. 약 3000만명이 사밍한 전쟁을 일으킨 독일제국이 치르게 된 대가는 바로 베르사유 조약이었습니다. 베르사유 조약은 독일인들에게 치욕스러운 패전조약이였고,독일은 상당한 혼란에 빠지게 됩니다.하지만 전쟁 후 독일만 혼란스러운 것은 아니었습니다. 대전쟁의 종전 이후,참전국들은 재건을 위해 힘썼으나, 결국 국가들의 다발성 경제 붕괴로 세계 대공황으로 이어지게 됩니다. 대전쟁중 일어났던 적백내전은 공산주의자들이 압도하고 있었으나,독일의 패전이후 협상국들의 과감한 개입으로 백군의 승리로 끝나게 됩니다. 1928년, 독일의 경제가 감당할수 없을정도가 되자,독일은 급진적인 정책을 시작한뒤.재무장을 선포하고 협상국에게 전쟁을 선포하지만, 2년만에 독일은 2번째 패전을 맞이하게 됩니다이로 인해 헤센 방백국이라는 프랑스의 속국이 생겨나고,그 외의 지방은 공산주의자들의 브레멘 독립국,국가 사회주의자들의 대 바이에른국,그리고 민주주의자들의 바이마르 공화국으로 분열됩니다.하지만 전쟁에 참전한 국가들의 피해는 어마어마했고,1차대전 이후 공산주의 혁명을 일으킨 무솔로니의 여파로 프랑스 내에서도 공산주의 혁명이 일어납니다. 이로 인하여 강대국이 였던 프랑스도 결국 식민지와 속국들에서의 영향력을 잃고 내전에만 집중할수밖에 없었습니다. 이러한 상황속에서 러시아에선 2차 공산주의 혁명이 일어나 차르의 정부는 우랄 산맥 뒤쪽까지 밀려나고 시베리아에서 저항하고 있지만,사람들의 지지가 없어서 몰락하기 직전입니다.열강들은 하나둘씩 무너지기 시작하고, 세계의 경제는 살릴수 없을만큼이나 점점 망하고있습니다. 이러한 1930년에 당신은 어떠한 길을 택하실겁니까?

[게임을 시작하지.]

국가 설명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있다.

헤센 방백국

우리 헤센 방백국은 1928년 유럽전쟁 종전후 프랑스의 이익을 위해 형성된 근본 없는 국가이자,프랑스의 속국입니다. 프랑스와 독일의 젊은이들은 우리를 헤센 방벽국이라는 조롱하고있으며,상당히 무시당하고 있습니다.하지만 프랑스의 내전으로 프랑스의 영향력은 줄어들었고,이제 우리는 남쪽의 대 바이에른국과 북쪽의 브레멘 독립국사이에 껴서,언제라도 침공받아도 이상하지 않을 정도입니다.우리가 살아 남을려면 길을 잘 골라야 하겠지만, 이럴꺼면 차라리 굴복하는게 좋지 않을까요?

[공산당이냐,국가사회주의냐,그것이 문제로다!]

대 바이에른국


1914년과,1928년의 두전쟁으로 우리의 국토는 황폐화가 되었습니다.하지만 이런상황속에 남부에서 떠오르는 인물 아돌프 히틀러는 이렇게 연설하였습니다."우리 위대한 독일이 이렇게 갈라진 이유는 공산주의자들과 민주주의자들의 잘못입니다! 우리는 반드시 사악한 공산주의자들과 민주주의자들을 몰아내야 합니다!"이러한 연설은 남독일 지방에서 큰 지지를 받았고, 대 바이에른국이라는 멋진 결과를 낳았습니다. 총통께선 독일만이 아닌, 전 세계를 지배할것이라고 선언하셨고, 우린 앞으로 전진할것입니다!

[독일,독일,그 무엇보다도!]

브레멘 독립국

1928년 민주주의자들의 전쟁은 우리를 파멸로 이끌었습니다. 하지만 우리의 총 사령관이신 에른스트 텔만께서는 사악한 민주주의자들을 브레멘 지방에서 몰아낸후,브레멘 독립국이라는 공산주의 낙원을 만드셨습니다.하지만 우리의 혁명은 이제 시작이며,동쪽의 바이마르 공확국을 완전히 격파하고,헤센 방백국을 격파할것 이며,사악한 대 바이에른국을 몰아내고,프랑스와 이탈리아의 인민들을 지원한뒤,최종적으로 전세계에서의 혁명을 이끌어낼것입니다! 에른스트 텔만동지 만세!

[노동자여,농민이여,무기를 단단히 쥐어라!]


스위스 연방

우리는 오래전 상당한 투쟁 덕분에 영세중립을 얻어내었습니다. 허나 대전쟁,유럽전쟁을 거친 지금은 서쪽과 남쪽에는 공산주의 열풍이 불고있으며, 북쪽에는 전세계를 지배할것이라고 선언한 국가사회주의자들이 있습니다.베른에서는 공산주의자들과 국가사회주의자들의 시위가 일상이 되어가고 있으며, 국회의원들이 암살당하기도 합니다.과연 스위스의 미래는 어떻게 될까요? 그냥 우리도 시대에 맞춰가야 하는걸까요?

[중립이란 힘이 있을때만 얻어낼수 있는것이다.]


대영제국

우리 대영제국은 대전쟁과 유럽전쟁에서의 승리로 패권국 타이틀을 유지하였습니다.하지만 오랜전쟁으로 청년층은 갈려나갔고, 프랑스는 내전중,독일은 여러개의 파벌로 인하여 혼돈 그자체 입니다. 더군다나 우리의 식민제국도 점점 무너저 가고있으며, 심지어 연합왕국 체제조차도 무너질 기미가 보이고 있습니다. 과연 우리가 이 위기를 이겨낼수 있을까요?

[하느님,자비로우신 우리의 왕을 지켜주시옵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