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레고와 다른 유저와의 관계를 서술하는 문서.
가상국가
카카오톡
ㄱ
- 고색봇: 레고는 늘 고색봇이 나타나면 먹을게 왔다면서 잘 먹겠다고 하며 고색봇을 즐겨먹는다. 고색봇은 이에 반항하지만 결국 몇 조각 정도는 먹힌다.
맛은 아주 일품이라고 한다.
- 고양이: 2023년에 처음 만난 사이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이름이 고양이인 것을 레고는 빌미로 만져도 되냐고 물어본다. 고양이는 불쾌한 기색을 드러내나 레고는 '고양이인데 어때요'와 같이 대수롭지 않게 여긴다.
- 고양이 서기장: 2021년 고소연에서 처음 만났다. 당시에는 별로 말을 잘 안 걸던 상대였으나 나중가서는 거리낌없이 말을 걸면서
고양이의 풍채는 아름답다며 강조한다.좋은 분이라고 생각하며 존경한다.
- 교차로: 2021년 익스테딕에서 처음 만났다. 레고는 교차로에게 감명을 받아 존경하였나, 나중에 알고보니 교차로는 레고를 초반에 싫어했다는 사실이 드러났다. 이때 충격을 살짝 먹었으나 여전히 교차로를 좋아한다.
ㄴ
ㄷ
ㄹ
ㅁ
ㅂ
ㅅ
- 시카고: 2023년 시카고의 유엔에 섭외되어 일했다.
ㅇ
- 이글: 시드니에서 이글을 잉어로 만든 장본인이 레고다. 그 만큼이나 레고가 정말 즐겨서 놀려먹고 장난을 많이 치는 사람 중 한명이다. 가끔 시드니에서 추억팔이를 하며 함께 대화를 나눈다.
- 인민웨이브: 레고는 눈나 웨보를 칭송한다! 인민웨이브는 부담스러워한다.
ㅈ
밴드
모의전
카카오톡
컨트리볼
카카오톡
- 갈치: 2021년에 처음 만난 친구다. 나름대로 재밌는 친구라고 생각한다.
- 장끼: 2021년 연위국에서 처음으로 만났다. 초면에는 레고가 장끼를 성인으로 착각했다던 웃긴 얘기가 있다. 2022년까지는 사이좋은 관계였으나, 장끼가 레고를 포함한 다른 사람들 다 손절해버리면서 왕래가 끊겼다. 여전히 레고는 장끼를 기다리고 있으며 돌아오기를 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