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키나미 아스카 랑그레이

Brokenmoon11 (토론 | 기여)님의 2025년 7월 8일 (화) 21:51 판

아스카

아스카는 가국계 유저이며, 클로커라도 불린다.

키배

아스카는 키배에 엄청난 재능을 가지고 있으며, 그 외교부와 인새조차 아스카 앞에서는 벌벌 떨게 된다. 그 명성이 얼마나 자자했는지 가국에서 우는 아이가 생기면 '울지마라, 울면 클로커가 온다'라며 겁을 주기도 한다.

가국인이 되기 전

트롤카오스와의 만남

아스카는 놀랍게도 가국계에 발을 들이기전 로블계에 있었다. 아스카는 처음 로블계에 들어오고 얼마 지나지 않아 트롤카오스라는 사람을 만나게 된다. 트롤카오스는 scp로블겜 방장이었는데, 아스카와는 우호적인 관계로 추정됬지만 모종의 사건으로 둘의 관계는 급격하게 악화된다.

트롤카오스방으로부터 밴

아스카는 트롤카오스 방에 피해를 입혔다는 이유로 밴 당했고, 몇개월 동안은 로블계에서 행적을 감췄다.

트롤카오스와 화해

평화로운 날들이 계속되고 있던 어느날, 아스카는 불쑥 나타나 트롤카오스에게 사과를 하고 다시 예전처럼 지내보려 노력한다. 트롤카오스는 아스카가 좀 불편하긴 했지만, 옛 정이 있어서인지 아님 아스카가 부방 달라고 졸라서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과감하게 자기방 부방까지 주었다. 그리고 아스카는 더 이상 그다지 큰 문제를 일으키지는 않고 잘 생활하는 듯했다. 그리고 이때쯤에 가국계에 처음 발을 들였다.

트롤카오스와의 전쟁

그렇게 잘 지내는 듯 보였지만, 다시 트롤카오스와의 불화가 생겼고, 이번엔 전쟁까지 일어나게 되었다. 아스카는 섣불리 나서지 않고 오래동안 기다리다가 24년 말, 트롤카오스 방 2곳을 성공적으로 폭파시켰다. 트롤카오스는 이에 대한 충격으로 옾챗을 접고, 현재까지 무소식이다. 들려진 바에 따르면 암에 걸려 치료를 받고 있다한다.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