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

Who (토론 | 기여)님의 2020년 1월 21일 (화) 11:39 판
lee
대한연방공화국 주석
Leeprofile.jpg
이름lee
출생일1987년 12월 18일
출생지대한연방공화국 경기도
배우자없음
신체185cm, B형
종교무교
소속 정당대한연방공화국 국가사회당
약력 대한연방공화국 국가주석

lee대한연방공화국의 초대·3대·4대 주석이다. 군사정권이라는 것을 국민에게 각인시키기 위해 '국방위원회 위원장' 직함, 군부를 장학한 통치를 위해 '최고사령관' 직함을 동시에 겸한다.

lee는 당, 정, 군을 확실히 장악하면서 주변국들의 군권까지 장악, 초대 주석때의 모든 권력을 빠르게 회복하며 그 세력이 다시 확장되고 있었으나, 다시 쇠퇴하다가 다시 부흥을 꿈꾸고 있다.

생애

lee는 2013년 정치활동을 시작했다. 백마공화국에서 육군 중령으로 활약하면서 정치장교로써 활동하다가 대통령에 의해 공군대장, 공군참모총장까지 임명되었다. 하지만 대통령의 측근정치와 육군참모총장의 월권에 불만을 가진 군부가 정변을 일으켰다. lee는 이때 혁명군을 이끌고 육군본부를 장악하여 육군참모총장을 숙청하였다. 또한 대통령궁을 장악해 대통령으로부터 혁명을 합법적으로 승인받게 된다. 사후재가방식으로 백마공화국은 군사정권의 정통성을 갖게 되었지만 결국 국가는 무너지게 된다.

lee는 백마공화국 멸망 이후 USC공화국으로 들어가게 되는데, 여기서도 정치 장교로 활동하다가 대통령의 신임을 얻어 후계자로 지목되게 된다. 이후 대장까지 진급하며 정권 2인자의 자리를 굳히던 와중 내전으로 대통령이 죽자 lee가 집권하게 된다. lee는 그 후에 대한연방공화국의 주석으로 추대되었으며 국가사회당 제1차 대회에서 당 중앙위원회 총비서, 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 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위원, 당 중앙군사위원회 위원장에 추대되어 명실상부한 권력서열 1위에 오르게 된다.

lee는 또한 강병연방공화국의 대통령을 겸직하기도 했으며 대독일국의 부총통과 국방장관을 역임했으며 국방군 원수계급에 오르고 또한 소련에서는 소련군 총참모장을 역임한 적이 있으며 지금은 소비에트 연방 원수에까지 오르기도 했다. 또한 그는 대영의 건국과정에서 대영의 건국자이며 국부인 윈스턴 처칠과 협력한 적이 있으며 윈스턴 처칠시기에 쿠데타가 일어났을 때 lee는 처칠을 지원하여 대영 건국에 일조하였으나 대영의 기존의 정치세력에 비해서는 공이 작다고 할 수 있다. 이유는 lee는 대영을 돕는데에 군사적인 힘을 보탰지만 어찌되었던 대영은 자주적으로 건국된 국가이며 대영의 정치인과 국민들이 스스로의 의지에 의해서 일어선 나라이기 때문이다.

말말말

여담

  • lee는 언제나 국가계에서 숱한 욕을 들으며 성장했는데, lee가 지금 숙청의 대가가 된 것에 영향을 끼친 것으로 보인다. 또한 lee가 숙청의 대가로 영향이 된 가장 결정적인 원인이 바로 집권하기 전부터 내전이 있었는데 자신이 따르던 대통령이 서거하자 바로 집권하여 반란군과 전투를 벌이고 승리하여 반란군 30여명을 숙청하는 것을 시작으로 그의 피의 숙청은 연속이었다고 그가 직접 밝힌 바가 있다.

둘러보기

Leehangook.png 대한연방공화국 주석
제2대
Justin Tredeau
제3대
lee
권한대행
빌럼
권한대행
빌럼
제4대
lee

각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