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륙 연합

#!wiki style="border-width:5px 1px 1px;border-style:solid;border-color:#0039A6;padding:12px" 
{{{가상연합 대륙연합을 다루는 문서입니다.}}}
중화대륙연합

中国大陆工会

섬네일 중화대륙연합기
대륙연합엠블럼.png
🔼깃발 🔼엠블럼
설립 2046년 11월 8일
본부 중화민국 베이징
유형 정부간 대륙기구
공용어 중국어
총회의장 양쯔하 (2066년 6월 19일~)
사무총장 황치밍 (2053년 8월 29일~)
부사무총장 저우 샤우리 (2072년 1월 21일~)
모토 这是一片伟大大陆的怀抱。

(여긴 위대한 대륙의 품입니다)

회원국 섬네일 중화대륙연합기

11개국

개요

중화인민공화국이 일본과의 전쟁으로 소수 민족들이 국가를 세워 독립하자 세력이 확장된 중화민국을 중심으로 연합이 되었다.

국기

국기는 구 대륙의 주인이였던 중화인민공화국의 영토의 바탕으로 만든 것으로, '중화인민공화국'의 영토이기에 대만섬은 빠져 있는 모습이다.

명칭

초반에는 '중화민생연합'이라는 이름으로 했었으나 3대 사무총장 서자이가 중화민생연합은 중화민국을 연상한다 하여 대륙에 걸쳐 있으니 대륙연합이라 불리우게 되었다.

역할

초반 역할은 중화인민공화국의 재발을 방지하기 위함이였으나 중화인민공화국의 세력이 북한보다 떨어져 이젠 대륙의 통일 세력을 만들지 않기로 역할이 바뀌었다. 대륙을 통일하려 하면 또다시 수천만의 희생자가 나타날 수 있으므로 역할이 통일 금지로 지정되었다.

역대 사무총장

초대 : 시진핑 2대 : 왕 리워 3대 : 황자이 4대 : 황치밍

사무총장이란 직급은 UN에서 따왔다고 추측된다. 대륙연합에선 사무총장직을 최대 30년동안 할 수 있지만, 중화대륙의 암묵적인 룰로 인해 평균 16년을 임기할 수 있다.

회원국

진한 파란색-창립 회원국 / 연한 파란색-중국 분열 이후 회원국 /연두색-자발적 회원국

자세한 사항은 대륙 연합 회원국 문서 참조

상임이사국

상임이사국 중화민국, 몽골, 파키스탄

상임이사국 국가에 중화인민공화국과 관련된 국가들이 많은데 그 이유는 독립한지 약 30년밖에 안된 국가들에게 상임이사국 자리를 주는 것은 안좋다 판단한 4대 사무총장 황치밍이 중화민국과 더불어 핵을 보유한 파키스탄, 정규 부대를 소유하고 있는 몽골을 상임이사국으로 만들었다.

공용어

공용어는 당연히 중국어다. 대륙연합도 그렇고, 중국어권 국가들이 많은 터라 중국어를 공용어로 사용하고 있다. 당연히 조선어(북한어)도 공용어라 싶지만, 조선어는 사용하는 사람이 너무 적고, 중국어와 차이가 심각하여 조선어는 공용어 자리에서 빠졌다. 파키스탄어도 공용어 자리에 들어올 뻔 했으나 중화민국의 거센 저항으로 반대되었고, 몽골어도 비슷한 사유로 안되었다. 중국어는 간체와 번체가 있는데, 대륙연합에서는 주로 간체를 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