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틀라스 재단

아틀란틱 유니버스-특수.png
아틀라스 재단 특수 문서
아틀라스 재단
Atlas Foundation
아틀라스 재단 로고.png
재단 마크
표어 하나의 생명으로, 하나의 세계를.
상징아틀라스 , AF[1]
총재불명
설립1612년
본사(구) 대영제국 거점
회원1억 이상으로 추정
각국의 고위층 정부인사 포함
성향극단진보주의, 자유주의
상태현역

개요

1612년 경 대항해시대의 정점과 함께 설립된 재단으로서 극 초기에는 카리브 연안이나 대영제국을 거점으로 하여 상인과 사략해적들의 무역을 중개하던 중개무역회사였으나, 압도적인 기술력과 정보통신능력. 이를 세계 단위로 유지할 거대한 자본력은 그들의 엄청난 규모를 엿볼 수 있었고, 모종의 사건을 발판 삼아 그 이후 그들의 입김만으로 세계의 역사가 뒤바뀔 정도의 권력까지도 취득한 듯하다.

떠도는 정보에 의하면 그 실체는 각 국의 비선실세들로 이루어진 거대 의회가 흑막 너머의 존재라고 하며, 모든 행동은 그들의 결정과 1억이 넘는 회원의 실행에 따라 발행된다 한다. 단순한 '재단'으로 분류하기는 어려우나, 아틀라스를 보았다 주장하는 사람들 여럿이 '재단'이라고 지칭하였기에 - 아틀라스 재단으로 명명된 것으로 보인다.

영향력

아틀라스 재단 영향권.png
아틀라스 재단의 영향권
녹색완전영향권.
청색불완전영향권
황색권한미비 영향권

위에 표기된 국가가 전부 아틀라스 재단의 영향 아래 있는 국가 혹은 지역들이다.

실로 압도적인 영향력을 자랑하며, 이러한 영향력은 엄청난 규모에 비해 극비리로 암암리에 떠도는 것으로 보인다. 실제로 이들의 영향으로 세계 대전이나 대량살상을 여러번 막은 전적이 있어 이는 많은 국가의 문서 자료에 기록되어있는 듯하다.

역사

1612년경 경 대항해시대의 정점과 함께 설립된 재단으로서 극 초기에는 카리브 연안이나 대영제국을 거점으로 하여 상인과 사략해적들의 무역을 중개하던 중개무역회사였으나, 모종의 사건에 의해 동인도 회사를 비롯하여 거대 규모의 무역회사가 유입되었고 머지않아 압도적인 성장률로 국가 단위의 무역도 중개하게 되었다.

이후 유럽 - 아메리카 - 인도 - 중국으로 이어지는 단기 항로를 여럿 개척하여 해상무역의 패권을 쥐었고, 이후 그들의 성장세는 도저히 꺾일 기미를 보이지 않다가, 이후 미국의 독립을 발판삼아 미국의 자본과 기술 지원을 지속하였고 이후 미국이 북아메리카의 패권을 쥐어잡고 열강의 반열에 올라서자, 다시 과도할정도로 엄청난 발전을 이룩하였다.

  1. "A"tlas "F"oundation의 약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