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트라메논

정의화
鄭義和
[[파일:차은우.jpg|225px|alt=]]
수석대주교 즉위 이전 사진
출생비밀 1998년 5월 29일
신성연방제국
성별모듈:Wikidata 622번째 줄에서 Lua 오류: attempt to index field 'wikibase' (a nil value).
국적가상대한제국
별칭페트라메논, 페트라
학력비밀 고졸 틀딱
경력가상대한제국 궁무상
대한제국 정교회 수석대주교
신성그리도교 서방세계총대주교
가상국제연합 2심 재판관
소로우드기 국회의원
신성연방제국 대법원장
신성연방제국 로마 태주 황제
가상대한제국 영공성 차관
전 위키관구장
직업비밀 요건 기밀

신성제국의 직계 황족이며, 현 신성제국 궁무상 겸 수석대주교이다. 분명히 저 자리에 있음 안될 거 같은 인물인데 이 문서의 최초 작성자 겸 차은우 덕후이다. 프로필 사진은 엑소 세훈 쓰다가, 아스트로 차은우로 바꿨다. 차은우 덕후인데, 이모씨가 선점해서 월본에서 쓰길래 빡쳐서 그렇다고 한다.

옛날 옛적에 대첨관 연합회가 칼블레이드 기사단을 핍박하던 시절에

가국 입문 시기는 2010년 말이나 2011년 초로 기억되고 있다. 아주 고대라 읽고 싶은 사람은 없겠지만 넘어가자.
입뽕 사유는 로마뽕이다보니, 가톨릭과 정교회가 합쳐진 교회를 이상적인 교회로 보고, 그거 관련되서 검색하다가 신성그리스도교를 안내하는 페이지를 찾으므로부터라고 한다. 다 그렇게 가뽕이 되가는거야.
그 때부터 신성그리스도교의 대주교에서 시작해서, 오늘 날까지 가뽕 생활 중이라 카더라.

사실 알만한 사람은 다 알겠지만, 그닥 초기에 신성과 관계가 좋지 않았다. 개혁교회 성향이 짙었던 신성과 가톨릭 성향이 짙은 사람이 종교 문제로 싸울 수 밖에 없었고, 이 둘이 싸우면, 중재하는 가이사님만 힘들 따름이었다.

물론 그것 의외에도 봉건제 논쟁 등 여러 무개념 행보를 보이며, 신성측 인사나 토끼님이나 한가사 측 인사와 많이 부딪혔고, 그로 인해 한가사나 토끼님과는 아직도 서로 서먹서먹하다. 어떻게 신성에 있는 지가 의아할 정도...신성의 inclusiveness가 잘 보여지는 사례이다.

어쩄던 신성과의 논쟁으로 인해 1차 탈뽕을 했다고 자신은 주장한다.

1차 탈뽕 후 컴백

탈뽕한 뒤, 미사키꼬드김설득으로 아나키스트 국가를 설립하게 된다. 비록 서로 바빠, 제대로 한 건 별로 없었지만, 좋았던 추억이라고 회상한다.
그 뒤, 신성연방제국에 다시 컴백하여, 활동을 재개했다. 이 때는 그나마 무난하게 흘러갔다만, 끝이 거의 안 좋았다.
사도신경의 번역을 가지고 다룬 문제였는데, 개신교측이 사용하는 사도신경을 사용하겠다는 것에 발끈하여, 자신이 번역한 번역본을 사용하자고 주장하였다. 이는 사실상 신학적 논쟁에 가까웠는데, 이로 인해, 서로 막말 다하고, 정의화는 2차 탈뽕을 감행하게 된다.

2차 탈뽕 후 컴백

탈뽕 이후, 정대성님께 그동안 죄송하고 고마웠다고 하자, 정대성님은 정의화를 잡았다. 그 때부터, KBS 사장 겸, 조선일보 사장직, 도병마사 의장직, 위키관구장직을 꿰차며 일하였다. 하지만 모 시험수능덕택에 모두 휴직을 하게 되었다.

긴 휴직과 현재

모 시험 덕택에 오랫동안 강제 휴직하게 된 정의화는 컴백하여, 수석대주교직을 얻게 되었다. 그리고 나중에 궁무상직을 얻게 되어 지금까지 살아오고 있다.

철학과 가상국가관

"현존재는 고독하다."
정의화는 현존재는 독창성이 본질이라고 주장하며, 존재론적으로 인간은 고독과 반사회성을 지니게 된다고 주장한다. 하지만, 고독으로 인해 고통받기에, 이러한 존재론적 고통으로 부터 무감각해지기 위해, 자아실현을 하려고 한다고 본다. 하지만 자아실현의 욕구가 충족되기 위해선, 사회가 구성되어야 하고, 이로 인해 태초의 사회가 구성되었다고 한다.
법이라는 사회적 규범의 등장의 경우 또한 자아실현을 돕기 위함이며, 자아실현이 가능하기 위해선 안전성이 필요하며, 법이 바로 이 안전 욕구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생각한다.
시대를 거치며, 현대로 오게 되자, 인간 사회가 본 목적인 자아실현을 까먹은 데 있다고 주장한다.
이 떄문에, 모든 구성원들의 자아 실현이 된 이상 사회 건설을 위한 사고 실험이 발달하게 되었으며, 이가 바로 사회실험인 가상국가라고 주장한다. 가상국가의 설정은 활동에 제약을 두기 때문에, 필요하며, 이상 사회 구조를 가상국가가 찾게 된다면, 설정과 비슷하게 현실을 구현하면 전 인류가 이상사회 안에서 살 수 있기 때문에 설정의 개연성을 매우 중요시 한다. 특히 설정과 정치체제와 법제의 개연성을 매우 중시한다.

차은우

"잘생긴 은우야, 내게 뭔 짓을 한거야." -숨가빠의 차은우 부분을 포함하게 개사하여 한 말
사실 정의화가 차은우에 대해서 알게된 시점은 그리 오래되지 않았다. 하은우님이 계정 테러 당한 이후, 카톡 프로필 프사를 차은우로 바꾼 때부터, 찾아 보아 알게 되었다고 한다.
차은우 직캠을 다 보고 차은우가 부른 부분이 어딘지 알 정도로, 차은우 덕후이다. 또까와 출연 방송 같은 거 챙겨보는 게 현재 삶의 락이라고. 설마 게이?? 자신 말로는 잘생겼는데다가 얼빠 근성 보소 갭모에까지 있고 멋있어서 우상 같아 보일 뿐 절대 성적인 의미는 없다고 하는데 진실은 저 너머에

로마

로마뽕이다. 로마를 좋아해서 로마에 5살 때부터 심취해 있었다고 한다.
예전엔 원수정 로마나 전제정 로마가 좋았는데, 요즘은 중세 로마에 빠져산다고 한다.
이 성향은 가뽕에도 남아서, 법과 역사 설정안이 총 20개가 최소한 넘는다고 한다.

말말말

"현존재는 고독하다."
"사람은 그 누구나 평등하게 존엄하고, 그 누구도 이를 침범할 권한이 없다."
"사회는 사람을 위해야 한다."
"전체주의, 인종주의와 같은 사상은 로마가 아니며, 우리 모두 경계해야 할 사상이다."
"독재는 그 어떤 경우에도 정당화 될 수 없다."
"사회는 그 구성원대로 굴러간다."
"차은우 보유국, 대한민국 만세"
"Crazy 은우 Cool"
"잘생긴 은우야, 내게 뭔 짓을 한거야."
"가뽕은 할 수 있을지 몰라도 차은우 덕질은 못해서 우울함."
“봉건연맹제는 봉건제이다.”

선거 이력

일시선거 종류득표수 (득표율)당선 여부비고
2018.11제36대 사무총장 선거47.52%[1]낙선 (2위)[2]
  1. 가상국가인 선거 49.5%, 회원 선거 45.1%
  2. 선거 후 가상국제연합 은퇴 선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