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VN서버/명령어

이 문서는 한빛민주공화국마인크래프트 명령어를 정리한 문서입니다.
이 문서의 편집은 한국공산당 관리위원회(서버경비실)의 승인을 받고 진행하여야 합니다.

공민

커맨드 메뉴
사용법/메뉴, /apsb
설명대부분의 명령어가 모여있는 GUI[1]이다. 그만큼 기능이 많고 3줄로 구성[2]되어 있다.
기능퀘스트확인, 돈확인, 직업설명, 입당방법, 충성도확인, 튜토리얼, 스킬확인
충성마켓, 스킬선택, 1차전직, 스킬마스터리하기, 스텟찍기, 총기구매, 인첸트상점, 음식상점, 자유상점
벌목장이동, 농장이동, 블럭구입[3], 캐쉬상점과 카페링크, 119신고하기, 리소스팩다운, 금기사항확인, 간판(표지판)받기, 책과깃펜받기
지옥 탈출하기
사용법/지옥, /wldhr
설명명령어를 치면 랜덤으로 지정된 탈출금이 빠져나가고 극동으로 가게된다.
기능지옥에서 극동으로 이동시켜준다. (유료)
링크 확인하기
사용법/카페주소 (/zkvpwnth), /캐시샵주소 (/zotltiqwnth)
기능한빛민주공화국 카페의 주소와 캐시샵[4]의 주소를 알려준다.
돈 잔고 확인하기
사용법/돈, /money, /ehs
기능명령어를 치면 현재 가지고 있는 돈이 나온다. (스코어보드를 확인하는게 더 빠르다)

단암비자

크리에이티브 GUI 열기
사용법/크리, /크리에이티브, /zmfl, /zmfldpdlxlqm
설명단암비자의 주요 장점으로, 건축 블럭을 받을 수 있다. 해당 GUI를 악용할 경우 당에서 처벌받을 수 있다.
기능양털, 목재, 광물블럭 등의 여러 건축 블럭을 단암비자를 소지한 사람에게 제공한다.
텔레포트하기
사용법/tp (플레이어)
기능(플레이어)에게 텔레포트된다.
HOME 설정하기/이동하기
사용법/sethome, /home
기능sethome을 하면 서있는 장소가 HOME으로 지정되며, home을 하면 sethome을 한 장소(HOME)로 이동된다.
  1. 상자 인벤토리 형식의 창이 뜨고, 내용물(아이템)을 클릭하면 명령어가 수행되는 것
  2. 전체는 5줄이지만 첫번째와 마지막줄은 비어있다.
  3. 해당 기능은 단암비자 이상만 사용가능하다.
  4. 정식명칭은 국제시장이다. 우리가 아는 그 물건파는 학회 국제시장 맞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