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VN 공동세계관 군사규정

가상국제연합 가상국제연합 공동세계관 기본 규정
UVN 공동세계관 군사규정가상섬에 대한 공동세계관 규정지명 등재에 관한 규정대륙에 관한 정의

전 세계관 공통 규정

처음 가입하면 3주는 무적 상태입니다.
처음 가입하고 난 후 군사설정을 제출할때까지 다른 나라의 공격을 받거나, 공격받지 않습니다. 군사 판정관님께 연락하거나 [운영] 설정심사 게시판을 사용하여 주십시오

설정심사를 받지않으면 다른 나라를 공격할 수 없습니다.
모든 국가는 가입후 3주내로 전체 설정검사 및 군사설정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3주내로 받지 않으면 자동으로 확정이 되고, 군사설정을 내기 전까지 모든 군사적 행동의 결과는 군사판정관의 주관적인 판단에 맡기겠다는 것에 동의한다는 것이 됩니다. 3주 무적기간이 종료되면, 다른 국가의 공격을 받을 수 있사오니, 설정심사를 받던가, 실제 국가의 설정을 그대로 사용한다는 설정승계를 하여 주십시오. 실제 국가와 공동세계관내의 영토와 설정 같은 경우, 그대로 설정제출 없이 승계할 수 있습니다. [운영] 설정심사 게시판에 말해주세요.

설정심사를 받고난 후 추가로 군비확장을 하려면, UVNMP에서 UND를 주고 무기를 구매해야 합니다.
UVNMP에서 구매한 영수증을 [운영] 설정심사 게시판에 동봉해 주세요. 영수증은 이메일로 가거나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UVNMP에서 해당 방법을 자세히 알려줄 것입니다. UVNMP에서 구매한 아이템과 군사들은, 추후 단기 모의전이나 이벤트 디시전, 이벤트 배틀등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벤트는 막대한 운드 보상이 주어지는 것은 물론이고, 기업 운영에 막대한 인센티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설정심사를 받지 않은 나라가 3주가 지나 다른 나라에게 침공당했을때, 군사력은 그 나라가 점거하고 있는 나라들의 군사의 합이 됩니다.
예를 들면, 독일 일부분과 폴란드를 점령한 나라가 있다면, 군사 설정을 별도로 내지 않았을 경우 오직 완벽하게 점거한 폴란드의 군사설정을 그대로 적용합니다. 단, 때에따라 군사판정관의 재량 및 해당 국가의 신청으로 완벽하게 그 나라를 점거하지 않더라도 현실 국가의 군사력 설정을 그대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이는 대부분 완벽하게 실제영토를 점령하지 않은 국가들에게 베풀어질 것입니다.(1세계관 중화인민공화국, 또는 한반도 전체를 점거한 대한민국의 경우 등.)

세계관별 합의 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