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VN 국가 커뮤니티 가이드라인

모든 가상국제연합 국가들이 가국련의 일원으로서 지켜야 하는 것

모든 국가는 민주정, 독재정, 군주정, 과두정등의 정치체제를 막론하고 커뮤니티 가이드라인을 지켜야 합니다. 민주주의나 합법적인 절차를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이는 가상국제연합과 해당 회원국과의 "가입조약"에 추가됩니다.

1. 우리나라는 신상털이범을 받아주지 않을 것이며, 신상털이범, 특정인을 왕따시키거나 사이버 괴롭힘을 주도하는 사람을 받아들이는 국가와 수교하지 않겠습니다. - 남의 신상을 털거나, 남을 사이버에서 괴롭히거나, 실질적인 위협을 주는 사람들을 거부하고, 이러한 사람들을 받아주는 국가와 수교하거나 일체 교류하지 않겠습니다.

2. 우리나라는 헤이트 스피치, 고인드립, 일베어를 사용하는 등의 사회적 논란이 되는 사람들을 받아주거나 이런 사람을 받아들이는 국가와 수교하지 않겠습니다. - 일베어를 사용하며, 특정 인종과 계층에 대한 혐오발언을 상습적으로 일삼는 사람들을 받아주거나, 이런 사람들을 민주주의나 포용성의 이름으로 방관하는 국가들을 거부할 것입니다.

3. 우리나라는 가상국제연합 운영원칙 위반으로 인해 가상국제연합이 지정한 반사회적 범죄인물을 받아들이지 않겠습니다. - 가국련을 적대하는 인물을 포함하여, 가상국제연합에 대한 부정적 언사를 외부에서 일삼는 사람들, 다른 국가의 재산과 안전에 해를 끼친 사람들에 대해 단호하게 대처할 것이며, 이들을 받아들이는 국가들과 수교하거나 일체의 교류를 하지 않을 것입니다.

모든 가상국제연합 가입국은 이 커뮤니티 가이드라인을 지키시기 바랍니다. 매 3달마다 각 국에 사정관이 파견되어 가상국제연합의 커뮤니티 가이드라인을 준수하는지에 대한 평가가 이루어 질 것이며, 반대로 어제 강탈당한 국가와 그 사람들도, 커뮤니티 가이드라인을 준수하고 따를 의지가 있다면 누구든지 다시 받아들여질 것입니다.

참고

UVN 국제사범 및 교류제한 명단
정대성 독트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