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VN 채팅방 운영 방침

1. (공직자들의 대화에 대하여) 가상국제연합 공직자의 경우, 방향이나 정책에 대한 토의 및 업무진행은 무조건 공직자 채팅방을 이용해 주시고, 개인챗의 경우 반드시 경비나, 정대성, 볼턴, 마이크님같은 제 3자를 초대하여 3자 대면해 주십시오. 또한 공직자 개개인에 대한 불만 제기는 당사자에게 할 것이 아니라, 반드시 자신의 책임자에게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업무상의 이유로 인해 회원과 1:1 컨텍할 때에도 반드시 관구원 한명을 초대하여 컨택하십시오.

만약 불만이 책임자선에서 중재되지 않는 경우, 책임자는 이를 관구에 반드시 보고해야 합니다. 관구는 문제발생시 반드시 조치를 취할 것이고, 파면등의 조치는 신중하게 하겠으나, 서로간에 얼굴붉힐일 없도록 떼어내든가, 충돌이 없도록 조치할 수 있습니다. 정도가 심할 경우, 함구령을 내려 서로간에 어떠한 접근도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시시비비를 가리는 것과 별개로 언행이 공격적인 경우에도 언행에 대한 주의를 관구가 줄 수 있습니다.

2. (불법 사설 채팅방에 대하여) 채팅방의 경우 국가챗과 기관챗을 막론하고, 반드시 UVS의 허가를 받은 최고위원 한명이 상주해야 합니다. 경비, 정대성, 마이크님들을 초대하여 주시고, 가상국가 및 UVN에 대한 이야기가 UVS관련자가 없는 채팅방에서 나올 경우 그에 대한 엄중한 책임을 물을 것입니다. 만약 채팅방에서 UVS관련자를 내보낸다면, 없는 동안에 했던 이야기 기록을 전부 관련자에게 보고해야 합니다.

3. (신고제도) 3명 이상의 채팅방의 경우, 반드시 가상국제연합에 이를 신고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