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언/인물관계

개요

라이언의 인물관계

모의전

라이히: 장편가상시나리오원로로서 훌륭히 나를 도와준 사람이다. 모의전에서 만난 이후로 3년간 친한 형,동생 사이로 나보다 한살 많고 그만큼 신뢰가 높다.유쾌하다고 생각한다.창립멤버이며 가끔식 싸우기도 하지만 금방 또 친하게 지낸다.

함동훈: 장편가상시나리오원로이자 2대방장이다.나이에 비해 개념이 없지만 공부를 잘하고 생각보다 재밌어서 좋게 생각한다.수능 화이팅.

최연후: 장편가상시나리오원로이자 6대방장이다.한때 장편 가상시나리오를 두고 갈등했지만 요즘은 잘지낸다.가끔씩 상담을 하러 오는데,동갑으로서 조언해준다.

빅토르: 장편가상시나리오원로로 개념있지만 친구는 없어보인다.그러나 사람은 착하고 똑똑해서 조금만 자신감을 가진다면 보다 더 나은 사람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노란강아지: 장편가상시나리오원로로 말투가 귀엽고 내 롤 랭크 점수를 올려주는 일등공신이다.항상 고맙게 생각한다.

준배: 장편가상시나리오원로로 정신병자같은 행동과 말을 보여주지만 생각보다 개념있고 그에 맞게 외모 또한 훌륭하다고 생각한다.

: 장편가상시나리오에서 내가 3대로 있었을때 거의 유일하게 나를 비난한 사람중 한명이다.고생 좀 해보라고 방장을 맡겼는데,생각보다 잘해줘서 놀랐고 감사하게 생각한다.수능 화이팅.

에스피: 장편가상시나리오원로인데,찐따같은 행동이 너무 안타깝다.따로 모의전을 운영중인데,잘됐으면 좋겠다.

야마토: 장편가상시나리오원로이다.예상보다 인싸기질이 있어서 놀랐고 생각보다 개념있다고 생각한다.

신단: 장편가상시나리오원로로 어린나이임에도 똑똑하고 말이 신중해서 잠재가능성이 높다.

킹스: 장편가상시나리오원로로 요즘은 활동을 안하지만 만난지 오래되었다.

둘기: 한국컨트리볼 방장으로 유튜버들과 인맥이 넓어보인다.나이가 어려도 리더쉽있고 신중해서 좋은 리더라고 생각한다.

델타: 장편가상시나리오의 1대 방장일때 나를 탄핵시킨 주범이지만 지금은 용서했고,원로이다.무능하고 사람 또한 별로 좋지않다고 생각하지만 그래도 본지 오래되고 원로여서 프로콜란드 연합왕국을 맡겼다.

슈페어: 옛 게르만국의 운영자이자 슈페어 모의전의 운영자이다.항상 친절해서 마음에 든다.

제리: 내가 존경하는 분으로,말에서 격식이 느껴진다.러시아 제국을 운영하고 있으시며 옛 로마연 방장이시다.

가이사: 가이사 모의전을 운영하고 있으며 열심히 하신다.체계적으로 운영하시는것이 감탄스럽다.

트리: 옛날에 fpu방을 운영하셨는데,장편방이 컨볼계와 화해하는것을 도와주셨다.지금은 접으셨지만 고맙게 생각한다.

가상국가

도이치: 옛날에는 헬레나 연합을 함께 만들만큼 친했고 넷상연애 또한 어느정도 이해하려 노력했지만 장편 가상시나리오에서 분탕을 치고 나간 뒤로 별 접점은 없다.내가 몇번 사과했지만 거부하고 있다.그럼에도 사람 자체는 끊임없이 도전하는 모습이 멋지고
계획적인점은 본받을만 하다.

삼보 장편가상시나리오 원로이다.만난지 오래됐고 거의 창립멤버이다.

루이스: 대조선국 운영자로 다수에게 욕만 먹는게 안타깝고 조금은 불쌍해보이기도 한다.능력이 뛰어나서 개인적으로 존경하는 인물중 한명이다.

UNIONJET: 헤르메스인으로, 공부도 잘하고 사람도 괜찮은 편이라고 생각한다.존경하고 있다.

로즈: 장편 가상시나리오유저이다.언제부터 친해졌는지는 모르겠는데 활동도 열심히 하고 보룸도 자주온다.삐지면은 노답이지만 기본적으로 착하고 재밌다.

디보: 활동도 잘하고 재밌다.상당히 착하고 욕도 잘안하는걸 보면 몇없는 정상인이라고 생각된다.

토마스: 헤르메스 부흥운동 당시 나를 지지해준 몇 안되는 인물이다.생각보다 재밌어보인다.

메이지: 장편 가상시나리오에서 열심히 활동해줘서 고마운 인물이다.모의전도 잘하는것 같고 필력도 뛰어나서 가끔씩 무거운 주제로 이야기할때 재밌을것같은 친구다.

슬아: 내 첫 모의전인 world 가상시나리오에서 만났는데,미합중국의 방장이 되다니 의외였다.리더에 어울리지는 않는다고 생각하지만 계획적이고 자신의 길을 나아가는점이 맘에 든다.

T라인: 카카오톡 가상국가의 단체로 여기 사람들은 대체로 말을 잘하는데,재밌다고 생각한다.생각보다 친근하고 필요한 단체라고 생각한다.

테슬라: 나를 헤르메스인으로 많이 도와주셨고,친절하다.개인적으로 존경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