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러 프랭크

Villa.jpg
SHOCK CEO
이름빌러 엘리언트 프랭크
국적월본 월본
출생1969년 01월 14일(1969-01-14) (54세)
월본 월본 조번도
직업기업인
소속SHOCK
주요
경력
SHOCK CEO. (2017.01.20 ~ 현재)

빌러 프랭크 (2018년 4월 20일 ~)는 가상국가인이다. SHOCK를 설립후 월본을 통하여 가상국가에 입문하였다. 가오리 라는 닉네임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현재 SHOCK 일에만 전념하고 있으며, SHOCK의 제 1대 CEO이자 창립자이다.

가상국가 활동

가상국가 입문

월본으로 가상국가를 입문한후, SHOCK를 계속해서 운영하였다. 사실상 월본을 창작의 중심지로 만든 장본인중 한명이다. [1]

SHOCK월본진출 이후, 월본 최대의 가상기업[2], 가상국가 최대의 IT 기업으로 성장시킨다.

행보

-공사중-

여담

  • 닉네임은 예전에 가오리 라는 닉네임으로 들어와, 더욱더 현실적인 닉네임을 추구하여, 빌러 프랭크로 개명하였다. 다만 장현이나 정문석은 빌러를 처음 봤을때 ' 빌런 ' 이라고 칭하였고, 지금은 별명이 ' 빌라 ' 가 되었다. [3]
  • 월본인인데 왜 서양이름이고, 왜 서양식 얼굴이냐면, 설정상으론 빌러빌런의 부모님이 빌러를 월본에서 출산하셧기 때문이란다. 현재는 월본 도본특별행정구에 부모님과 함께 지내는 중이다.
  • 정치 절대 안한다. 이에 구창모는 ' 빌러 정계 입문설 '[4] 을 장난으로 퍼트리고 다닌다. 빌러 본인은 ' 나는 숭구리당당 숭당당을 창당할것. ' 이라고 발언하기도 한다. 물론 장난. 절대로 정치 안한다고 딱 잘라 말했다.
  • 물고기들 참으로 좋아한다. 관상어도 좋아하고, 식용도 좋아한다. SHOCK Campus 에 있는 연못도 빌러가 직접 관리한다 그만한 시간이 있는진 모르겠지만 넘어가자 사실 로봇이라 카더라 먹는생선도 참으로 좋아하는데, 도본에 있는 한 시장에서 회를 사가는 장면도 많이 목격된다고 한다. 연못 물고기를 관리하는데 회를 떠간다고..? 설마...[5] 반면에 술과 담배는 절대 안한다 몸에 나쁜걸 한다고 해서 굳이 기분이 좋아지거나 하지는 않는다고 한다.
  • 미혼이다.

각주

  1. 그 전에 JPON 정도의 기업들이 다수 포진하고 있었으나, SHOCKNP Gruppe가 월본으로 진출하면서 점점 창작의 중심지로 바뀌게 되었다.
  2. 이경우엔, 전에 있던 JPON등을 앞지르고 달성한 쾌거다. 월본사람들은 본격 굴러들어온 돌이 박힌돌 빼낸다고 (...)
  3. 영어 닉네임이 Villa 인데, 충분히 빌라로 보일만 하다.
  4. 월본에서 심심할때 마다 나오는 기사라 카더라
  5. 빌러 본인은 연어, 우럭, 참돔을 참으로 좋아한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