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칸달 빈 후세인

이스칸달 빈 후세인
Iskandal Bin Hussein
출생1959년 2월 1일(1959-02-01) (64세)
스톡홀름
거주지갈리폴리
성별모듈:Wikidata 622번째 줄에서 Lua 오류: attempt to index field 'wikibase' (a nil value).
국적북아프리카 연방, 이바노프 기사단, 스코틀랜드 왕국, 러시아 연방
경력북아프리카 연방 現 계엄경찰, 앨런제국 황실 경호실 前경호실장, 앨런제국 前 앨런 애국 연합 당수, 니우홀란트 연방 前 이슬람사회당 당대표, 스코틀랜드 왕국 前 스코틀랜드 평화당 당대표, 북아프리카 연방 前 테러관리위원회 위원회장, 앨런제국 교육부 前 장관, 멕시코 연방 前 농업수산부 장관
직업기업인, 종교인, 씹덕
소속이바노프 기사단 트뤼도 가문, 북아프리카 연방 계엄정부
종교이슬람교 수피

즉각적인 활동 게시

2017년 학교 과제로 다른나라 국기 (오스트리아)를 찾기위해 온 네이버를 뒤지고 있었던 우리의 주인공 이스칸달은 어쩌다 가상국제연합을 들어가게 된다. 거기서 가입되지 않은 카페지만 호기심을 극하게 느낀 이스칸달은 입맛만 다실뿐 가입할 용기는 없었다. 그러다 5달이 지나고, 2017년 12월 21일 이스칸달은 니우홀란트 연방가상국제연합에 가입한다. 그리고 이스칸달은 니우홀란트 연방무슬림행복연대 를 세운다. 그러나 니우홀란트만을 팔수는 없었던 사나이 이스칸달은 다른 우물을 파기로 결심한다, 바로 그게 앨런제국이다. 당시 이맹박앨런제국을 다시 시작한지 얼마 안되던 시기였다. 당시 일종의 컨셉질을 좋아했던 아싸이스칸달은 앨런제국나노가 집권할 당시 도시돌격대의 수장을 맡게 된다. 이스칸달은 당시 걸오브판처를 매우 좋아했던 일명 씹덕이었고, 당시 낙찌뽕에 매우 빠져있었다 그렇게 마리우스 베커라는 닉네임으로 도시돌격대를 운영했다. 그러던 어느날 빈트제국이 나타난다.

가국이 뭔지 배웠을때

그렇게 2017년을 훌쩍 넘기고 2018년이 되고, 이스칸달은 빈트제국에 가입을 해보긴 하지만, 그렇게 활동은 하지 않았다. 그러다가 어찌어찌하다 북아프리카 연방에 가입하는데, 이슬람뽕이 심했던 이스칸달은 여기서 활동을 주로 한다.(당시 앨런제국 침체기) 그러던 어느날! 챗방 증발 사건이일어나고 당시 가장 유력한 용의자로 이스칸달 빈 후세인이 지목된다. 그래서 가상국제연합에서도 아는 사람은 있을지 몰라도, 이스칸달은 스군에게 활정을 받는다. (당시 목욕탕 갔다 왔는데 재판이고 뭐고 다열려 있었다) 그렇게 호소를 하자 사과와 함께 활정이 풀리고, 그제서야 가국이란게 매우 거칠고 힘든거라는것을 알게 되었다.

그의 능력

그는 솔직히 능력이 없다! 종교에 관심이 많아 종교가로 많이 활동하고 있다. 이슬람의 종파들과, 기독교와 이슬람의 공통점을 찾고 이슬람의 장점과 수피연구를 매우 좋아한다!

그의 숨겨진 정보

이스칸달은 한짓도 얼마 없고, 가상국제연합에서 그렇게 유명하지도 않은 작자이기 때문에, 숨겨진 정보들이 많다 (여러분이 아는정보가 있을수 있습니다)

1. 이스칸달은 일본 서브컬쳐 문화에 관심이 많다 (씹덕이다)
이스칸달은 https://cafe.naver.com/coreanunion/39698에 존경합니다라고 적어놓았다. 이스칸달은 가상국제연합을 비롯하여 여러 가상국가의 프로필 사진을 게임 동방프로젝트의 등장인물 사진으로 해놓았다. (구) 북아프리카 연방에서 이스칸달은 동방프로젝트의 등장인물 '순호'의 일러스트들을 게시글로 해놓았다.

2. 이스칸달의 놀라운 정보
이스칸달은 케빈 맥컬리스터와 가상국가 입문시기가 비슷하고, 나이도 동일하다! (그런데도 이스칸달은 케빈보다 무식하며, 씹덕이고, 능력없다). 이스칸달은 농어촌 혜택을 받는 서부경남의 한 면에 거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