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커크먼

톰 커크먼
Thomas Adam Kirkman
출생1975년 7월 4일
거주지대부여국 대부여국 예성도
성별모듈:Wikidata 622번째 줄에서 Lua 오류: attempt to index field 'wikibase' (a nil value).
국적하늘미르왕국 하늘미르왕국, 대부여국 대부여국
학력중앙대학교 의학대학원, 하늘미르 왕국 왕립 정책대학원 졸업
경력하늘미르왕국 정책 칼럼니스트, 대부여국 의회 사무총장, 대부여국 제8대 재상, 열린사회당 1·2대 당대표, 대부여국 중앙대학교 이사장
직업대부여국 내무대신, 열린사회당 제4대 당대표, 신화그룹 회장

톰 커크먼.jpg
톰 커크먼(영어: Thomas Adam Kirkman)는 가상국가 유저로 하늘미르왕국, 대부여국 등에서 활동 중이다.[1]대부여국의 전 재상이며, 열린사회당의 창당인이자 1·2대 당대표이다.

하늘미르 왕국

Flag of Hanulmir.jpg 가상국가 하늘미르 왕국에서 활동한 인물
이 인물(혹은 사용자)은 당신의 상상을 마음껏 펼치는 국가가상국가 하늘미르 왕국에서 활동을 하고 있거나 한 적이 있으며, 하늘미르 왕국 발전에 기여했습니다.
Emblem of Hanulmir.jpg

하늘미르 왕국에서는 정책 칼럼니스트로 활동했었다.

하늘미르 왕국 왕립 정책대학원을 졸업하였으며, 가상국제연합 사무총장 후보에서 사퇴했던 이맹박 혁신캠프 선거운동원으로 참여한 경력이 있다.

대부여국

대부여국에서는 내무대신으로 활동중이다.

처음 대부여국에서 맡게 된 직업은 중앙대병원의 병원장이다. 현재까지 병원 운영을 활발히 하고 있다. 또한 6대 남상은 재상 임기 중 의회사무총장에 지원해 정치계에 입성하게 되었다. 현재 소속 정당은 열린사회당이며, 원내대표로 활동중이다. 최근 신화그룹(Shinhwa Corporation)을 창립하였는데. 앞으로 다양하고 활발한 활동을 할 것으로 보인다. 2018년 12월 31일, 헌법 개정안 통과에 따른 내각 해산으로 인해 제8대 재상에서 퇴임하였다. 현재는 9대 민경빈 내각의 내무대신으로 활동중이다.

열전

1975년 7월 4일, 예성특별시 세은구에서 외동으로 태어났다. 학창시절 때 정치와 의학에 관심을 갖게 되어 정치외교학과와 의학대학원을 들어가게 되었고, 둘 다 수석으로 졸업했다. 그는 졸업 후 10여년 간 정책칼럼니스트로 활동하였으며, 이후 의회사무총장으로서 일하게 되었다.

그가 처음 입당한 정당은 민주연합이었다. 하지만 그는 민주연합에서는 자신이 원하는 꿈을 펼칠 수 없다고 판단해 직접 중도정당인 열린사회당을 창당하게 되었다.

각주

  1. 바람나라에서 이진우라는 이름의 다른 인물로 재건위 내무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