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M Town

LM2.png
자회사
PMC.pngMS2.png화인그룹.png파일:Waize.pngLM2.png
PMC GroupMS Enterprise화인그룹웨이즈 홀딩스LM Food
경영진 관련문서
이청우 회장MOONSTAR 부회장네카 아이콘.png 네이버카페LM TownLM Dragons.PNG LM Dragons
LM Town 위치도

LM TownLM Group의 대형 부지와 내부 건물을 통칭하는 명칭이다. LM Town의 주소는 LM Town, SS195, Cagliari, Hanulmir Kingdom[1]이다.

건물현황

LM Group 본사

LM Group 본사 전경

LM Town의 대표건물이라고 볼 수 있는 LM Group 본사 건물은 본관[2] 11층, 부관[3] 15층, 특관[4] 4층으로 구성되어있고, 건물 앞 LM Green Park의 부지를 포함해 700m2이고, 가장 높은 부관 건물의 높이는 53m이다.

국토교통부 자료에 따르면 건물의 용도는 LM Group 직원들의 편안한 사무공간 제공 및 주변 상권과 부동산가치 강화이고, 건설사는 루시아 건설이다. 하지만 국토교통부 건설감사 구제신청을 통해 루시아 건설이 13배의 가격을 청구한 점이 드러났다. 이후 건설감사에 대한 진전은 없는 상태.

LM Group 본사의 내부 배치도를 제작중에 있지만 건물이 3개나 되기에 느리게 진행되고 있다.

본관
11층회장실소회의실
10층부회장실임원실대회의실
9층건물종합관리센터LM Group
사무공간
8층LM디자인
작업실
LM푸드
사무공간
7층LM푸드
개발실
LM종합경영센터
6층LM Food
Land
LM건설
건설시뮬레이션센터
5층LM게임즈
사무공간
LM디자인
복합사무공간
MS전자
사무공간
LM건설
사무공간
4층LM출판
자유창작공간
MS전자 칼리아리
종합수리센터
3층LM모터스
사무공간
계열자유
사무공간
MS전자
사무공간
LM건설
건물모니터링센터
2층Auto LM
LM Town지점
MS IT WorldLM Town
라이브러리
1층로비LM Town
관리센터
행사센터Like Moon
직원복지실

바른미디어 사옥

바른미디어 본사 전경

바른미디어 사옥은 5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건물부지는 210m2이고 높이는 21m이다.

국토교통부 자료에 따르면 건물의 용도는 바른미디어 직원들의 쾌적한 기사작성 등의 업무공간 제공이다. 바른미디어는 LM Group 계열이 아님에도 LM Town에 건물이 있는데, 그 이유는 바른미디어의 전신이 PM Company[5]이기 때문. 그 이후로 건물을 옮기지 않은 이유는 돈낭비이기도 하고 LM Group 주식 60%를 소유한 이청우가 바른미디어 주식도 50%를 소유하고 있기 때문. 그냥 계열사 아닌 계열사

LMC종합공장

LM칼리아리종합공장 전경

LMC종합공장은 공장이니 당연히 1층으로 구성되어 있고, 건물부지 500m2와 높이 10m이다.

국토교통부 자료에 따르면 건물의 용도는 LM Group의 모든 제품에 대한 생산과 유통이다.


  1. 한글로는 '하늘미르왕국 칼리아리특별시 국도195번 LM Town'
  2. 전경 사진에서 가운데에 있는 건물
  3. 전경 사진에서 왼쪽에 있는 건물
  4. 전경 사진에서 오른쪽에 있는 건물
  5. 다 알겠지만 PM Company는 LM Group의 전신인 PJ Group의 중심계열사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