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하예/인물관계

개요

이 문서는 카카오톡 가상국가의 인물인 은하예의 인물 관계에 대한 문서다.

대영제국-대조선국

루이스: 롤모델 1 대영제국에 처음 들어왔을때 적응하도록 도와주었다.
이냥: 위키스를 처음 접하게 된 계기인데 이거말고는 딱히 접점이 없다.
이공팔공: 과거 대영제국 사회민주당을 함께 운영해 노동당과 연대했지만 자진사퇴했다(...)
웨일: 첫 총선에서 만난 상대
: 대영 때부터 사이가 안좋았지만 슬로베니아 시절 발언과 이로 인해 리넛이 방폭하면서 더욱 안좋아졌다. 다만 현재 대조선국에서 최대한 마찰을 줄이는 추세다. 현재는 태명라인도 망해서 가접한듯
도그: 대조선국에서 은하그룹을 병합하려고 했었다.

슬로베니아->루마니아

고색봇: 동갑내기, 본인 카국에만 카프 쓰는게 조금 그렇지만 자주 활동했었다.
루크, 더블: 슬로베니아 초대 의원, 하지만 둘다 각자의 사정으로 도망을 가버렸다.
소노가미 유리, 미하일 수슬로프: 루마니아 제국에서 총선에 참여하려고 했다. 활률이 좋아서 만약 루마니아가 지금까지 있었다면 큰 도움이 되었을것 같다.

유스티티아

시카고: 본인에게 리넛의 스파이를 하라고 제시했다. 이후 정지가 풀리고 익스테딕에서 다시 만났다.
캐탈린: 유스티티아 리더지만 딱히 접점은 없다.
설하: 2차 전쟁 이후 제국령에 들어갈걸 제안했다.
가신사: 반리넛이여서 우호적이다.

리넛파

리넛: 슬로베니아 초기에 리넛파를 권했지만 주변 인물들의 권유로 무시했고 이후 중립을 유지하다가 시카고의 제안으로 가짜 리넛파 전향을 한뒤 유스티티아의 공격 당시 리넛을 추방한다. 하지만 리넛은 포기하지 않고 워장한 채로 슬로베니아를 폭파시키면서 이제는 돌이킬수 없는 사이가 되었다.

익스테딕 공화국

: 예전에는 긍정적이였는 12.3 테러 이후 크게 실망한 사람.
월드: 근본은 있지만 내가봐도 잼민이같다.
함태희: 익스테딕에 열심인듯
이회창: 컨셉충이지만 활률 좋고 재미있다.
이스라엘: 솔직히 당선된거 바뀌어서 짜증날만도 한데 용납은 못하겠다.
레고: 그리 나쁘지는 않다.
완전비행: 특별히 접점은 없다.
낙지: 이전에도 그렇게 사이가 좋진 않았지만 현재는 리넛 다음으로 싫다.
막장: 영화사업 지원하는 사람
크로스: 같이 영화 제작하고 은근 친하다.
미들닷: 카르야킨과 싸워 12.3 테러에 간접적으로 영향을 줘서 부정적이다. 14대 총선때도 활률 없이 본인과 경합했다.

제도개혁당

세르히 카르야킨: 롤모델 2, 가네포때 체스 상대로 만났고 그 결과 패배했다. 하지만 익스테딕에서 토론하는 것을 보고 감명을 받아 제도개혁당에 입당했다. 삼익스 사태 이후로는 내정 능력은 인정하지만 외교랑 사생활(넷연)은 오점이다.
에리히: 루마니아 시절부터 알고 지냈던 인물, 독일 제4제국의 황제이자 루마니아 초대 총선에 참여했다. 이후 제도개혁당에서 다시 만났고 엘 문제랑 대선 단일화를 주제로 몇가지 이야기를 나눴다.
뽀옹시: 특별히 접점은 없다.
알레프: 에리히랑 같이 텍사스 부활과 도이치 놀리기를 지지한다.
수수: 카르야킨 따까리
엘(샤를,텐텐): 리넛파긴 해도 딱히 악감정이 없다. 오히려 본인을 자신의 누나로 삼는 가족놀이(?)를 했다. 이후 리넛이 정지먹은 틈을 타 리넛파에서 탈출시켰지만 얼마 안가 가접했다. 하지만 다시 돌아옴 에리히가 협박해서 탈출된거에오!!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