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위대한 30가문

MAGICAL DYNASTY.png

가장 위대한 30가문이란 세계적으로 순수혈통 가문들이 모여 이루는 친목회이다. 높은 에테르와 30대 이상이 순혈인 가문으로 이루어졌으며 30개 가문 이후로는 가입을 승인하지 않고 있어 확장은 멈춘 것으로 보인다.

구성 가문

가입 요건

순수혈통을 강조하는 모임인만큼 엄격한 가입조건을 요구하며, 창설된 이래로 추가 가입을 일절 받지 않은 폐쇄적 모임이다.

  • 현재부터 위로 30대손 이내에 언매지컬이 한명도 없는가?
  • 30년 이내에 언매지컬과 교류를 하지 않았는가?

두 요건을 하나라도 충족하지 못하면 절대 가입할 수 없다. 또한 신규가입을 원하는 가문이 가입하려면 최초 구성가문 30가문 중 28개 가문이 가입을 승인해주어야 한다.

논란과 비판

테러 지원 의혹

이번 윌리엄 테러 사건의 배후로 가장 위대한 30가문 모임의 지원이 있지 않은가하는 의혹점이 아직 남아있다.
— 미국 FBI 수사국장 콘돌리자 라이스, 수사 결과 브리핑 中

세계 각지에서 여전히 언매지컬이나 언매지컬에 우호적인 가문을 상대로 한 테러가 끊이지 않고 있는데, 이 테러들의 재정적, 정치적 지원을 가장 위대한 30가문이 담당하고 있다는 의혹이 있다.

특히 2008년 미국 콘실베이니아 주에서 발생한 왓슨 가문윌리엄 왓슨에 대한 무차별 마법 공격 테러를 수사한 미 FBI 라이스 수사국장의 브리핑에서 공식적으로 "가장 위대한 30가문의 지원 의혹이 남아있다"고 밝히면서 전세계적으로 점화되었다.

가장 위대한 30가문 측은 지원한 바 없다고 강하게 부인하고 있으나, 테러 용의자들과의 커넥션이 하나 둘 드러나면서 의혹은 쉽게 사그라들지 않고 있다.

세계마법연맹

세계마법연맹 결의에 따른 언매지컬 차별 금지를 정면으로 위반하는 모임에 대해서 세계적 차원의 제재가 필요하다.
— 제8대 세계마법연맹 사무총장 응우 옌 티엉

세계마법연맹제 280931호 결의를 통해 언매지컬의 차별을 공식적으로 금지했다. 그러나 가장 위대한 30가문이 순혈주의를 주장하고 있음에 강한 우려를 표시했으며 이 모임이 언매지컬과 언매지컬에 우호적인 가문에 대한 테러를 지원한다는 의혹 등에 대해 전세계적 수사를 촉구하는 등 강하게 비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