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산느 스펙터 (매지컬 다이너스티)

MAGICAL DYNASTY.png
록산느 스펙터
Roxanne Anna Spectre
출생1990년 4월 22일(1990-04-22) (33세)
영국 영국 런던
성별모듈:Wikidata 622번째 줄에서 Lua 오류: attempt to index field 'wikibase' (a nil value).
국적영국 영국
학력하버드 대학교 마법대학원 시간 마법 석사
소속스펙터 가문 당주
영국 의회 마법원 의장
부모아버지 브라이언 스펙터, 어머니 나탈리 스펙터
배우자에드윈 스펙터 [1]

록산느 안나 스펙터(영어: Roxanne Anna Spectre)는 영국마법사이다. 마법원 의장을 맡고 있으며, 스펙터 가문의 당주이다. 세계에서 가장 많은 에테르[2]를 지녀 유년 시절부터 주목을 받았다. 하버드 마법대학원 시간 마법학 석사 과정을 졸업하였고, 현재도 시간 마법의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이론적으로 현존하는 모든 마법을 사용할 수 있는 58인 중 한 명이다. 현재 가장 많은 에테르를 요하는 마법은 현실 조작 마법 계통의 완전 복제 마법[3][4]으로, 에테르의 양으로만 보면 유라시아 대륙을 통째로 복제할 수 있는 수준이다.

각주

  1. 남편이 아내의 성을 따른 경우이다.
  2. 17,988,211A. 마사 제인 스펙터 이후 가장 많은 에테르를 갖고 있다.
  3. 완전 복제 마법은 에테르의 양에 따라 복제를 할 수 있는 범위가 정해진다.
  4. 복제 마법은 완전 복제와 불완전 복제로 나눠진다. 완전 복제는 복제품이 원본과 같은 수명을 갖도록 온전히 복제해내는 것이고, 불완전 복제는 복제품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점 소멸하는 것이라는 차이가 있다. 불완전 복제는 많아야 한 시간 정도, 최대 하루 동안 유지할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불완전 복제로 만들어낸 음식을 먹으면 마법 유지 시간이 지난 뒤에는 급격한 허기가 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