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제 CONNECT

(소설 CONNECT에서 넘어옴)

개요

가제 CONNECT한성현의 SF판타지장르의 소설이다. 2016년 말 부터 기획을 했고, 본격적으로 쓰기 시작한것은 2017년 1월 23일부터 쓰기 시작했다. (가제) CONNECT의 내용은 근미래의 지구를 다룬다.

가상국제연합에서도 가끔 연재도 했었는데, 2018년 7월 24일부터 시작하였고, 현재는 무기한 연재중단을 보여주고있다.

2017년 1월 23일부터 쓰기 시작한 한성현의 창작소설이며, 소설 CONNECT는 현재보더 먼 미래인 2500년대의 외계문명 사회와 지구의 현대 사회를 그리며, 작가는 이 소설을 통해 우리가 흔히 마블코믹스로도 잘 알고있는 멀티버스에 관한 이야기를 중점에 두며, 타임루프라는 소설의 흔한 주제를 혼합하여 현재 연재중이다.

유비엔에서도 연재를 2018년 7월 24일부터 시작하였고, 현재는 무기한 연재중단을 보여주고있다. 다만 조만간 완벽 수정본으로 유비엔에 내놓을것으로 보인다.

현재까지는 유비엔에 연재하면서 직접적인 떡밥공개는 하지 않았으나, 떡밥이 나올경우, 볼드체로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

세계관

앞으로 소설설정으로 구성된 세계관을 가국에서 소설 세계관인 커넥트 세계관에서 실체화시킬것이라고 밝혔다.

소설 CONNECT의 세계관은 방대하고 너무 큰 탓에,전부다 요약하기가 힘드니 이해하길 바란다.


시기는 지금으로부터 먼 미래인 2500년대의 지구와 AJ1556항성계에서 일어난 일련의 사건들과 무언가에 의해 생겨버린 타임루프와, 각각의 다른 시간대에서 발생한 사건들을 과거에서 온 사람들이나, 현재에서 온 사람들이, 또는 미래에서 온 사람들이 다른 시간데에서 벌어진 사건들을 해결하게되고, 평범한 일상속에서 벌어지는 사건들로 인한 여러개의 멀티버스가 생성되어버리는 SF판타지가족물이다.

소설 자체가 어렵진 않은 내용이지만, 창작자인 한성현처음부터 영화 인터스텔라를 보고 소설을 쓰기 시작했다고한다...

소설에서 나오는 세계관은 일반 현 세계와는 달리, 국가연합들이 힘을 합쳐, 지구연방(CONNECT 유니버스)이라는 범지구적 연합체를 결성하기에 이른다.

설정상 한국은 통일한국으로 나오며, 아직까지의 자세한 내용은 나오지 않았지만, G5에 들 정도로의 위상이 아주 높아졌다.

소설 세계관의 가공의 국가

세계관에 속하는 가공의 국가는 아래와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