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Enterprise

MOONSTAR (토론 | 기여)님의 2021년 2월 22일 (월) 13:49 판

MS건설

MS건설은 건설회사이다. MS의 건물을 짓거나 경찰청, 빈트제국 행정자치부 건물을 짓기도 한다. 대표는 MOONSTAR 이다.

MS호텔앤리조트

MS호텔앤리조트는 숙박업, 서비스업 회사이다. 호텔업과 리조트업, 레저업, 테마파크 운영 등을 맡고 있다. MS Hotel은 빈트제국 모스크바블라디보스토크 그리고 하늘미르왕국 칼리알리에 위치하고 있다. 최근 유러피안 게임 개막식이 MS Hotel Moscow 에서 열렸다. 대표는 MOONSTAR이다. 정식 명칭은 MS 호텔 & 리조트로 띄어쓰기가 되어 있다.

과거 계열사

MS Enterprise의 과거 계열사들을 정리해 놓은 문서이다.

MS TourMOONSTAR 사장이 야심차게 새롭게 시작한 '관광업' 회사였다. 하지만 LM Group 2019년 1분기 개편 과정에서 화인그룹에 넘겨주면서 화인여행이 되었다.

MS Enterprise가 운영하던 통신회사이다. MS Enterprise는 원래 통신업 회사였는데, 당시 Blue Telecom을 인수하면서 통신업 부분을 넘겨주었다. 그렇게 MS Telecom으로 운영을 하던 중 LM Group 2019년 1분기 개편 과정에서 화인그룹에 넘겼다. 바뀐 명칭은 Hi Telecom.

MS Airlines은 항공사이다. 허브 공항은 예성국제공항이고, 포커스 시티는 인천국제공항이다. 항공기는 에어버스 사의 항공기만을 사용중이다. 대표는 MOONSTAR이였다. 모든 기업을 에어 뉴질랜드에 매각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