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 데 루카

마라우타 인민연방 국장.png 주의!!! 이 문서는 마라우타 인민연방 관련 공식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마라우타 인민연방이 제작한 마라우타 인민연방 관련 공식 문서이기 때문에 함부로 편집을 시도하시면 반달행위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가능하면 토론 기능을 이용해주시길 바라며, 오류 및 오타 교정이라도 꼭 수정여부를 마라우타 인민연방에게 물어봐주십시오. 본 문서는 가상국가와 관계된 것으로 현실과는 무관하며, 일부 내용이 현실과 다를 수 있습니다.
레이 데 루카
Lei De Luca
출생1984년 07월 09일(1984-07-09) (39세)
하늘미르왕국 하늘미르왕국 오리스타노 주
성별모듈:Wikidata 622번째 줄에서 Lua 오류: attempt to index field 'wikibase' (a nil value).
국적마라우타 인민연방 마라우타 인민연방, 하늘미르왕국 하늘미르왕국
학력하늘미르 왕립대학교 기록문헌학과 석사 졸업
경력ANM 마라우타 인민연방 정치부 기자
ANM 마라우타 인민연방 정치부장
ANM 마라우타 인민연방 총국장
마라우타 언론협회 부이사
직업마라우타 인민연방 정무위원
자유당(마라우타) 당대표
소속자유당(마라우타)
종교천주교
배우자이혜원
기타사용자:로베르토 CPC

레이 데 루카(Lei De Luca, 1984년 7월 9일 ~ )는 마라우타 인민연방 정치인이다. 정무위원, 마라우타(자유당) 당대표를 겸하고 있다.

레이 데 루카는 1984년 7월 9일 하늘미르 왕국 오리스타노 주에서 출생하였다. 그의 아버지는 안토니오 데 루카ANM의 대표이사 겸 전 하늘미르 왕국 부총리이다. 진로결정에 아버지의 영향을 많이 받았던 레이 데 루카는 아버지 회사인 ANM에 취직하였다. 아버지의 후광을 받았다는 사실을 숨기고 공채로 입사한다. 그의 아버지가 안토니오 데 루카라는 사실이 밝혀진 것은 그가 정무위원에 입성할 때 였다.

레이 데 루카는 그가 24세에 마라우타 인민연방으로 파견기자로 활동하게 된다. 그가 배정받은 부서는 정치부로 배정받았다. 송첸캄포라궁을 비롯한 정치의 무대에 자주 드나들게 되었고 이른나이에 출세가 빨라 정치부장으로 활동하면서 마라우타 언론협회의 부이사도 겸하게 되면서 정치인들의 눈에 띄게 된다. 세상을 긍정적으로 밝게 만드는데 관심이 있던 그는 자연스럽게 정무적인 감각을 배우게 되게 되고 에리히 델프트 정무위원장이 그를 정무위원으로 임명하며 본격적으로 내각을 담당하게 된다. 그가 비인민당 출신이어 각종 공직에서 배제될 우려도 있지만 그런 사실은 없다고 기사에 밝히기도 했다.[1]

그는 정치부 기자 뿐만 아니라 꽤나 큰 규모의 투자기업인 네오 인베스트먼트 대표이사로 지내고 있으며 현재는 공직 겸직제한 규정으로 대표이사에서 물러나 대주주로만 활동하고 있다. 네오 인베스트먼트는 팀부체리 은행을 인수하여 TKGL 은행으로 성장시켰다.

경력

가족

하늘미르 왕국 부총리 겸 장관, ANM 대표이사인 안토니오 데 루카가 레이 데 루카의 아버지로 알려진다.

가장 힘들 일은 자신을 극복하는 것이다. 하지만, 그것만큼 값진 일도 없다.
 
— 레이 데 루카 정무위원 라싸 청년 강의 中
  1. [ANM] 레이 데 루카 정무위원, "그것이야 말로 편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