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 사회주의 인민공화국/외교

1024px-A symbol of Manchu Mongol.png 경고!본 문서는 만몽연합공화국의 공식 설정입니다
본 문서는 만몽연합공화국의 공식적인 설정을 담고 있습니다. 일부 오타일지라도, 만몽연합공화국 정부의 승인을 받고, 문서 수정을 해주시길 바라며, 만일 무단으로 수정시 반달행위로 간주되어, 처벌을 받을수 있음을 공고히 알려드립니다.
Манжуур - Монгол холбооны бүгд найрамдах улс
ᠮᠠᠨᠵᡠ ᠮᠣᠩᡤᠣ ᡠᡥᡝ ᡤᡠᠩᡥᡝ ᡤᡠᡵᡠᠨ

.

개요

몽골 사회주의 인민공화국은 카카오톡 플랫폼에 존재하는 가상국가 이다, 카카오톡의 정통세력인 아리매갈타스 세력이 아리매의 후신 성한제국이 몰락후 건국된 국가로서, 카카오톡 가상국가의 정통성을 지키고 있는 국가이다.

후에는 쿠르즈 리 성한제국,아리매 제국의 초대황제를 지낸 인물에게 성한제국및 아리매 제국의 계승권을 인정받았다.

수교국

카카오톡에 존재하는 한국지역의 가상국가로, 일반적인 수교국 관계이다.

라인에서 카카오톡으로 플랫폼을 이동한 국가로, 일반적인 수교국 관계이다, 같은 중앙아시아 국가인만큼 앞으로의 관계가 기대된다.

헤르메스의 맹주국인만큼 수교신청이 허가되어 수교가 성립된 국가이다, 앞으로의 외교관계가 기대되는 국가이다.

타국 전과자가 위장하여 진입한 국가로 알려져 제명당한 국가이다, 처음에는 같은 사회주의 국가로서 상호교류의 발전이 기대되었으나, 한유 의 위장국가로 알려져 무산되었다.

수교가 체결된지 얼마 안된 국가로, 앞으로의 외교관계가 기대되는 국가이다.

헤르메스의 상임이사국으로서 우방국이다.

동맹국

몰도바 제3 공화국, 최고의 우방국이다.

「설정 연계 협약」 , 「상호 국가 성질 동의 협약」 , 「 외교적 안보협약」 등의 협약이 체결된 몽골의 훌륭한 동맹국이다, 리무르에선 몽골을 혈맹국이라 칭한다.

동맹 협약, 평화 협약이 체결된 몽골의 든든한 동맹국이다.

연방 구성국

만몽연방공화국을 구성하는 2개의 국가중 하나로, 형제의 국가와 다름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