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국

대명국
Daming
Flag of daming.png Sign of daming.jpg
국기와 국장
정식 국호대명국 / 大明国 / Daming
약식 국호명나라 / 明 / Daming
국가 정보
수도베이징 (北京)
국가베이징은 당신을 환영합니다
(北京欢迎你)
공용어중국어 (中文)
공용어UTC+8
법정 연호장양
인구7억 1368만 1644명
통화위안 (元)
정치 체제사회주의, 전체주의, 공산주의
단당제, 입헌군주제
표어세계인민대단결만세
(世界人民大團結萬歲)
대표 색 #CF0135
대명 황실
Damingemperor.png
제36대 황제
융비 주 장수 (隆砒 朱 長壽)
황태후예의 리 정원 (禮儀 李 呈媛)
황태자경암 주 익헌 (敬唵 朱 翊轩)
황자유정 주 익연 (流定 朱 翊練)
황자혜음 주 익모 (慧吟 朱 翊慕)
황녀정인 주 익결 (情人 朱 翊潔)
황궁베이징 자금성 (北京 紫禁城)
대명 지도자
Minglun.png
제73대 수상
제10대 국가주석
도선 명 륜 (導善 明 崙)
국가부주석공 석
공산당 총서기도선 명 륜 (導善 明 崙)
전국인민대표대회
상무위원장
정음 호 금도 (貞音 胡 錦濤)
바로가기
공식 사이트네카 아이콘.png 네이버 카페
주 컨텐츠정치 · 외교 · 무역 · 시나리오
대명의 이름을 드높이라!

Real forbidden.png

Forb1.jpgForb7.jpg
대명 황궁 자금성 (紫禁城)大明国大明黃帝萬歲
Forb2.jpgForb3.jpg
대명의 상징 천안문 (天安门)600년 대명의 수도 베이징 (北京)

개요

대명 (大明)은 서기 1368년, 주원장에 의해 건국된 명나라를 모티브로 하는 중화인민공화국 기반의 가상국가이다. 명나라를 건국한 태조 홍무제 주원장을 가장 영예롭게 생각하며 신격화하고 있다.

상징

국기

대명국기

대명국기는 적색 바탕에 황룡이 중앙을 감싸며, 그 안에 공산당의 낫과 망치가 그려진 모양이다. 여기서 적색은 명나라 7억 인민을, 황룡은 600년 넘게 이어지고 있는 황실과 황제를, 낫과 망치는 공산당을 상징한다. 붓으로 칠한 듯한 필체는 예로부터 붓과 먹을 사용해 온 명나라의 정통성을, 동그란 형상은 여의주를 상징하며, 여의주 안에 낫과 망치가 있는 것은 궁극적으로 명나라의 지향점이 공산주의라는 것을 의미한다.

국장

대명국장

대명국장의 겉을 감싸고 있는 노란 테두리는 밀과 보리로 7억 인민들의 풍요를 상징한다. 하단의 적색 커튼은 국가의 품위를, 하단 중앙의 톱니바퀴는 맞물려 움직일때 비로소 작동하는 특성을 빌려 사회주의와 전체주의를. 중앙의 황룡과 전통 무늬는 황제와 황실을 의미한다.

국호

14세기경 중원은 공공연히 부패한 탐관오리들로 뇌물과 부정부패가 만연한 혼란스러운 암흑의 시기였다. 이에 전국 각지에서 빨간 머리띠를 멘 홍건적의 난이 일어나 도탄에 빠진 인민들을 구휼하는 와중에 명 태조 홍무제 주원장이 마침내 부패한 국가를 몰락시키고 새로운 나라를 세우니, 암흑의 시대에 빛이 도래하였으매 명나라로 국호를 지었다. 국호 명은 이렇게 지금에 이르고 있다. 영문 명칭 Daming은 大明을 그대로 읽은 것으로 전해진다.

  • 공식 명칭 : 대명국(大明国)
  • 공식 약칭 : 명나라 (明)
  • 영문 명칭 : Daming
  • 애칭 : 밍란드, 머띵, 소명국

국가

가상국가 대명국의 국가는 '베이징은 당신을 환영합니다(北京欢迎你)'이며, 이 노래는 실제 중화인민공화국이 베이징 올림픽을 기념하며 세계인들을 베이징으로 초청하고자 만든 노래이다.

역사

가상국가 대명국은 2017년 8월 5일 시작하였으며, 게임 시티즈: 스카이라인(Cities: Skylines)을 통해 가상 세계와 가상 사회를 구현한다. 대명국이 사용하는 사진 중 실제 사진이 아닌 것은 모두 게임 속에서 구현해낸 장면들이자 게임 스크린샷이다. 또한 시티즈: 스카이라인 게임을 기반으로 가상국가 활동을 하는 일종의 공동세계관이자 가상국제연합의 산하 컨텐츠로 채택된 '네이션즈'가 주 활동지이며, 가상국제연합의 가상국가들과도 국교를 수립하며 교류하기 시작했다.

가상역사

실제 명나라를 모티브로한 만큼 명나라가 존속했던 1368년부터 1644년의 시간 동안에 실제 역사를 그대로 차용한다. 1367년 이전, 그리고 1645년 이후의 시간은 창작으로 구현하고 있다.

1644년, 이자성의 난으로 대명은 한 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혼란의 시기를 겪게 되지만 풍비박산난 국가를 이듬해부터 점차 회복시키는데에 성공한다.

1895년, 당시 제국주의 국가였던 시라비시카 제국과의 아편전쟁으로 대명은 심각한 피해를 입는다. 상하이는 초토화되었으며, 대명 황실이 시작해 명나라의 고향이라 불리는 난징도 함락당해 상당한 피해를 입게 된다. 초토화된 상하이를 점령한 시라비시카 제국은 상하이를 군사적 거점으로 활용했으며, 이 과정에서 콘크리트를 활용한 근대적 건축물을 짓기 시작했고 대명이 상하이를 수복한 뒤에도 근대적 건축물들이 계속 유지되고 발전되어 지금의 상하이는 전통 한옥들이 즐비한 명나라의 일반적인 도시와는 다른 풍경을 보이는, 마천루가 즐비한 국제도시가 되었다.

1899년, 상하이를 비롯한 산둥반도를 점령한 시라비시카 제국군은 마침내 난징도 점령했고, 난징군영을 파괴해 그 자리에 난징총독부를 세웠다. 난징총독부는 지금까지 원형의 모습을 보존하고 있으며, 대명의 아픈 역사의 상징이다.

1906년, 환암 왕 민에 의해 대명 최초의 정당인 민주당이 창당되고 이듬해 소화 모 택명에 의해 공산당이 창당된다.

1910년, 황제에 의해 위에서 아래로의 개혁이 일어난다. 절대왕정이 폐지되고 공산당이 집권하였으며, 지금의 대명 공산당에 이른다.

자연환경

가상국가 대명국은 동쪽으로는 바다가, 서쪽으로는 삭막한 환경과 저멀리 거산이, 남쪽으로는 여러 국가가, 북쪽으로는 몽골 고원이 나라를 감싸고 있다. 동부와 남부는 기름지며 식생이 발달하였고, 북서부로 갈수록 황량해 지다가 사막이 나타나며 그 끝에는 지구상 가장 높은 산인 에베레스트가 있는 히말라야 산맥이 웅장하게 서있다.

생태

가상국가 대명국은 동부와 남부에 발달한 식생과 저마다 특색있는 자연 환경으로 생태계도 다양하게 분화하였다. 특히, 세계에서 오직 중원에서만 서식하는 판다는 명나라를 대표하는 동물이다.

기후

가상국가 대명국은 세계에서 제일 큰 대륙과 제일 큰 대양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 계절풍이 발달하였고, 계절 변화가 분명하다. 기온과 강수량의 차이도 비교적 크며, 동서간 차이도 상당하다.

자원

가상국가 대명국은 농작물이 풍부하며 목축업이나 낙농업도 성행한다. 예로부터 전통적으로 은 거래의 세계적 중심지였다. 산유국이며 특히 희토류가 많이 난다.

인문환경

인구

2019년 현재, 명나라의 인구는 7억 1368만 1644명으로 집계된다.

평균수명

언어

종교

가상국가 대명국의 종교는 유교가 77%로 집계된다. 명나라인들은 어릴 때부터 정규 교육 과목에 유학이 있으며, 유교에 상당히 긍정적이고 자국을 스스로를 선비의 나라라 부른다.

교통

Forb8.jpg

행정구역

수도

Forb6.jpg

1368년 건국 당시 명나라의 도읍은 난징이였다. 3대 황제 태종 영락제 재위 시절, 형용할 수 없을 만큼 거대한 궁궐 자금성이 준공되자 자금성을 황궁으로 삼으며 이듬해 도읍을 베이징으로 천도하였다. 도읍 베이징은 지금에 이르기까지 수도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주요 도시와 명소

사진명소도시
Forb2.jpg천안문수도 베이징
Forb14.jpg자금성
Forb5.jpg동방명주최대경제도시 상하이
Forb10.jpg세계금융센터
Forb11.jpg난징총독부난징
Forb12.jpg태명로광저우

정치

대명국 공산당

황제와 황실은 국가 운영에 관여하지 않으며, 대명의 정치는 온전히 공산당에 의해 이루어진다. 베이징의 인민대회당에서 매년 전국인민대표대회가 열리며 이 대회에는 국가주석을 중심으로 전국 각지를 대표하는 공산당원 5,000여 명이 참석해 함께 국가의 정책을 결정하고 방향을 제시한다. 전국인민대표대회가 열리지 않았을 때의 국가 의사 결정은 국가주석을 중심으로 전국인민대표대회 상무위원회가 처리한다. 때문에 대명의 권력 서열은 국가주석, 국가부주석, 전국인민대표대회 상무위원장 순이다. 공산당의 당원이 되려면 두 명의 공산당원으로부터 추천서를 받아야 하고, 공산당의 이상향에 부합하는지 시험하는 사상 시험에 합격해야 한다. 명에서는 정경유착이 문제가 되지 않으며, 장르를 망라하고 명나라에서 영향력이 강한 인물들은 대개 모두 공산당원이다.

베이징 천안문광장의 인민대회당
_
밤에 바라본 인민대회당
무장한 공안이 순찰을 돌고 있다.
_
전국인민대표대회가 열리는 만인대례당
_
만인대례당은 인민대회당 건물 내부에 있다.
_
전국인민대표대회가 열리고 있는 모습
_
전국인민대표대회를 촬영하고 있는 언론인들
_

경제

가상국가 대명국은 공산주의 사상에 입각하여 사유재산을 부정하고 있어 전국 어디에서나 무료로 식당에서 음식을 먹을 수 있고, 무료로 카페에서 커피를 즐길 수 있으며, 무료로 지하철과 택시, 뿐만 아니라 비행기도 탈 수 있고, 무료로 이사를 갈 수 있다. 명나라인들은 언제나 과하지 않게, 또 이기적이지 않게 자유로운 서비스를 누리며 이러한 것이 가능한 이유로는 유교의 영향과 특유의 애국심이 강한 민족적 특성을 들 수 있다.
그러나 일부 명인들은 암암리에 사유재산을 갖고 있으며, 갖으려 한다.

산업

사회

복지

의료

문화

언론

가상국가 대명국에서 전국적으로 방송하는 언론은 오직 국영 언론인 DCTV 하나 뿐이며, 지역에서만 방송되는 지역 언론들이 몇 활동한다. DCTV는 국내 보도 뿐만 아니라 해외 관련 소식도 도맡아서 보도하거나, 해외에 국내 상황을 보도한다.

교육

스포츠

가상국가 대명국은 스포츠에 적극적인데, 특히 축구가 아주 활발하다. 대명 축구 국가대표팀은 아주 많은 누적 경기 수를 갖고 있으며, 이는 모든 가상국가들을 통틀어 축구로 가장 많은 경기 수가 아닐까 생각 들을 정도이다.

공휴일

민족

가상국가 대명국은 사회주의, 전체주의, 공산주의를 따르는 국가이다. 개인보다 사회를 우선시하며, 개인은 집단에 있을 때 비로소 빛이 난다고 여긴다. 이것은 비단 일부 특정인들만 갖는 생각이 아닌, 명나라 인구의 약 96%가 갖고있는 사상이다. 그렇기에 명인들은 어려서부터 어렵지않게 집단 활동을 시작하며 성장한다. 때문에 명인들은 아무 거리낌없이 서로 힘을 합하며 대단한 단합력과 조직력을 보인다.

관광

군사

법률

헌법

선황제(先皇帝) 태조 홍무제(洪武帝)께서 홍무 원년에 세우신 무한히 영롱(玲瓏)한 위업(偉業)의 황은(皇恩)을 대대손손 물려받은 우리 대명국 인민(人民)은 선대(先代)의 영예(榮譽)에 부족하지 않은 늠름(凜凜)한 후손이 되고 나아가 우리 역시 후대(後代)에 이르러 무색(無色)한 조상(祖上)이 되지 아니 하며 궁극(窮極)적으로 내계(內界)로는 민족 자긍심(自矜心)을 더욱 고취(鼓吹)하고 조국(祖國)을 명예롭게 여길 수 있게 하며 외계(外界)로는 만인이 선망(羨望)하고 우러러 보는 사회 공산주의 국가 건설에 이바지함을 맹세하며 자랑스러운 명인(明人)의 이름으로 이 헌법을 제정(制定)한다.
— 헌법 전문

둘러보기

틀:네이션즈 소속국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