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락여우

  • 몰도바에서의 "타락여우"에 대한 정보는 도시락 항목으로 가십시오.

인물 정보
타락여우
Depravity Vulpes
평화구청장으로서 연설을 하는 타락여우.
출생2010년 10월 29일
레몬랜드
성별모듈:Wikidata 622번째 줄에서 Lua 오류: attempt to index field 'wikibase' (a nil value).
국적동아연방, 모로니아, 몰도바
별칭구창모(예명), 타락, 머락, 타락여우마루
학력이승만종합대학 (동아연방)
경력동아연방 대통령
현 몰도바 총리
세상을 만드는 모임 차석관리자
모로니아 총독
월본 천황
전 월본 총리
소로우드기 관리자
가상국제연합 사무총장
한빛공화국 평화구청장
직업고등학생 (현실)
관료, 정치인 (가상)
.
타락여우의 유저박스
사상
Stephen Colbert 4 by David Shankbone.jpg 이 사용자는 가상국가의 영웅
정대성 님을 영원히 기억하고자 합니다.
이맹박 사무총장.jpg 이 사용자는 이맹박 전 사무총장을 영원히 기억하고자 합니다.
Princely Hat.svg 이 사용자는 루아르 대공을 영원히 기억하고자 합니다.
Yellow flag waving.svg 이 사용자는 미사키 전 사무총장을 영원히 기억하고자 합니다.
CI of UVS.jpg 이 사용자는
UVS를 영원히 기억하고자 합니다.
활동 사항
Coat of arms of Moldova.svg 이 사용자는 에서 활동합니다.
취미
TALK 이 사용자는 UVN카톡방에서 수다를 떨고 있습니다.

개요

타락여우, 구창모2010년 10월 29일 가상계에 탄생한 인물이다.

인생사

입문 (2010~2011)

타락여우는 2010년 소위 말하는 "베이비 붐" 세대이다. 네이버 웹툰 국가의 탄생을 즐겨보다가 댓글에서 감람국과 북달국 홍보를 보고 유입되었다. 그 뒤 북달국에서 건축가라는 직업을 취득하여 활동을 하였는데 당시에은 초등학교 3학년이라는 나이의 한계로 인하여 11만원으로 남산타워를 지었다는 등의 다소 비상식적인 활동을 펼쳤다. 그 뒤 가상국제연합에 유입되고 레몬랜드라는 가상국가를 만들어 피스 공화국[1], 비잔티움 제국 등의 당시 많이 만들어진 가상국가들과 수교를 하며 국가 운영을 하고 지냈다. 그 뒤 당당히 가상국제연합 가입국도 되지만 2011년 이후 흥미를 잃어 가상국가 활동과 레몬랜드 운영은 중지되었다.

그러나 완전히 포기한건 아니였다. 세계순위라는 정치 및 국제 관련 커뮤니티로 가서 역사 및 정치 애호가 활동을 하면서 가상국가 설정도 동시에 만졌기 때문이다. 거기서 가상국가에서 상당히 다른 의미로 유명했던 미사키[2]씨를 만났고, 미사키-혼두라스간 분쟁에 부분적으로 연루되면서 다시 2012년에 가상국제연합으로 복귀한다.

기틀 마련기 (2012~2013)

이후 2012년 12월 제주민주연합국이라는 비상식적 가상국가를 만들고 가상국제연합에 가입신청을 넣었다. 결과는 당연히 거절당했고, 그 뒤 초등학교라는 나이의 한계를 넘어 정상적인 가상국가를 만들려고 애썼다. 그 결과 나온 결과물은 마드리드 연방국이였다. 제주국보다는 훨 나아진 설정이였지만 가상국제연합에 가입하기는 역부족이였다. 그러나 그 뒤 에쿠시마에서 한층 나아진 설정력을 인정받은 뒤 무카페 가입국을 하며 다시 재기를 노렸고, 그 뒤 모로니아의 운영자에게서 모로니아를 인수받으며 모로니아를 가상국제연합에 가입시키고[3] 엄연한 가상국제연합 가입국 운영자가 되었다. 또한 가국포트와 톼브에서의 활동도 열심히 하며 인맥을 구축했다. 이 시기에는 정대성 파벌에 가담하여 적극적으로 활동하였다.

전성기 (2014~2016년 초)

그 뒤 한빛민주공화국 최초창기에 참가하였고, 평화구에서 활동하며 평화구에 각종 건물 건축이나 설정 정립 등의 활동을 하였으며 그것은 현재까지도 내려와 한빛 최대의 슬럼 평화구 이미지를 만드는데 일조해버렸다. 그러나 그 뒤 화성구 개척 시도나 각종 건물 및 실험 참가, 의원직 (지역구 평화구) 수행, 한빛정보원에서의 대콤틴즈 및 대미네전에서의 공로, 정대성 계정 해킹시도 저지 등의 뛰어난 성과를 거두며 가상국가영웅훈장직을 수여받았다. 그 뒤 2014년 중반 동아연방에서 활동을 시작했고 동아연방 부통령직에도 임명되면서 설정을 정립하며 열정적인 활동을 하였다. 2014년 말에는 루아르 파벌에 동참하며 국제관계협의회에 동참하기도 했다. 그 뒤 대 세국모 습격에 참가해 다시 정대성 파벌에 가담하였다. 그 뒤 가상국제연합과 한빛에 복귀한다. 한편으로는 그때 넥센 히어로즈를 응원했는데 NC는 3위, 넥센은 아쉽게 한국시리즈에서 지며 2위를 해서 슬펐는데 그 슬픔을 가뽕질로 풀었다 (?) 2015년에는 루아르님과 가국련 사무총장 선거에서 대결하여 당선되었고, 비록 썩 좋은 성과는 못내었지만 대콤틴즈 전쟁 승리, 한빛 활성화 기여, 일부 인구 유입, 일부 선견지명적 이론 발표 등을 하며 본인 입로는 재평가 받아야 하는 시기라고 주장하는 중이다 (...) 어쨌든 2015년 12월에는 임기만료로 퇴임하고 동아연방과 한빛에서 요양을 시작했다... 는 그 뒤 우마루로 또다시 한번 더 출마해 사실상 연임을 했다. 그나마 그 당시 한 성과는 국제정당 도입, 신탁통치 및 컨설팅제도 추진, 토론 주도 등 정도밖에 없다.

탈뽕기 (2016년 중기 ~ 2017년 중기)

그러나 2016년 초기 이한 쿠데타 가담으로 사실상 가국련에서 반퇴출당하며 2017년까지 아주 가끔 등장하고 토끼님과 함께 모로니아 등지에서 구 UVS 자료나 파면서 고고학자로 제2의 가국인생을 살았다. 본인도 이한 쿠데타 가담은 흑역사라고 생각하며 자신의 잘못된 과오임을 인정하며 실수였음을 여기서 밝힌다.

복귀 (2017년 중반 ~ 현재)

현재 범가상계에 복귀하여 활동중이다. 2018년에는 월본에서 총리직을 하는 등 활발하게 월본 중심 활동을 하고 있다. 2019년 현재는 동아연방에서 대통령직을 수행하며 동아연방 세계관을 소수정예로 꾸려나가는 중이다. 또한 몰도바 제3공화국의 하원(민중의회) 무소속 의원이다.

2019년 9월 4일 몰도바의 새로운 총리로 취임하였다.

기타

  • 축구와 야구를 좋아한다. (축구는 포항, AT, 맨시티. 야구는 키움, NC, 세이부, 야쿠르트.)
  • 일본과 노무현 관련해서는 박사다. 페트라메논님 曰, "내가 차은우학 박사라면 저분은 노무현학 박사다"
  • 노무현 관련해서는 드립이 아니라 진짜로 좋아한다. 관련 미디어 매체, 책, 자서전, 방송, 자료, 글 등등 모두 정독하고 노사모 회원(실제로 가입했다!)으로 활동중이며 페북 노사모도 구독중이다. 2018년 12월 2월에는 봉하마을을 다녀왔다. 건강상의 문제로 봉화산에는 등산하지 못했고 나중에 하기로 했다.
  • 2018년 목동 스피드 스케이팅 가상국가인 대회 초대 우승자이다.
  • 가상국가 활동에서 설정을 중심적으로 본다.
  • 예명인 구창모는 같은 가문에 같은 항렬인 NC 야구선수 구창모에서 따왔다. 실제로도 그 선수 응원중,

선거 이력

일시선거 종류득표수 (득표율)당선 여부비고
2015.8제22대 사무총장 선거21 (43.8%)당선 (1위)
2016.7제25대 사무총장 선거25 (62.5%)당선 (1위)[4]

같이 보기

둘러보기

UVN logo white.png 가상국제연합 사무총장
제21대
루아르
제22대
타락여우
제23대
브르타뉴
제24대
정대성
제25대
우마루
제26대
레자 칸
틀:UVS
사용자 토론 사용자 정보 올린 파일 기여
  1. 후에 제2피스공화국으로 외교관계가 계승됨
  2. 당시 세계순위에서도 유명한 존재였다.
  3. UVS 회원국 자격
  4. 에드만 후보와 단일화